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알리(ALi), 음악프로그램 MC 도전!…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올 하반기 가요계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알리(ALi)가 음악프로그램 MC에 처음 도전한다.

알리(ALi)는 KBS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 속 인기코너 ‘The(더) 만지다’의 새로운 MC로 낙점, 12월 한달 간 매주 금요일 밤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만약에 지금 이 노래가 다시 듣고 싶다면’의 약자인 ‘The(더) 만지다’는 시청자들의 사연에 얽힌 노래를 가수와 연주자의 잼 형식의 공연으로 선보이는 코너로, 지난 1년 간 코너를 맡았던 루시드폴을 시작으로 스윗소로우, 성시경, SG워너비의 이석훈, 존박 등 음악성을 갖춘 실력파 뮤지션들이 매달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해왔다.

알리(ALi)는 “음악을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써 음악프로그램의 진행은 가장 큰 소망 중 하나였다”며 “존경하는 유희열 선배님과 함께 프로그램 진행을 맡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지난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녹화를 시작으로 프로그램에 전격 합류한 알리(ALi)는 기타리스트 함춘호의 기타 연주에 맞춰 폭발적 가창력을 앞세운 노래로 방청객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를 받으며 성공적인 MC 신고식을 치른 것으로 알려졌다. 음악프로그램 MC로 변신한 알리(ALi)의 모습은 오는 9일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