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핫트랙스, 온라인 음악몰 그랜드 오픈
복합문화쇼핑공간 핫트랙스(대표 김성룡, www.hottracks.co.kr)는 1일 음반, 음원, 블루레이DVD 등 음악에 대한 모든 것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핫트랙스 온라인 음악몰’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핫트랙스는 온라인 음악몰 런칭을 통해 기존의 음반 판매를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확장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 음원시장 사업을 본격화하는 것으로, 기존 오프라인 영업점을 기반으로 보다 차별화된 온라인 음악사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음악몰 내 ‘쥬크박스’ 메뉴는 기존 오프라인 음반코너 직원들의 음악 지식정보를 활용해 고객에게 맞춤 음악을 제공하는 음악 추천 채널로, 20년간 쌓아온 핫트랙스만의 노하우가 잘 반영돼있다.

현재 대부분의 음원사이트들이 컨텐츠를 선별해 소개해 주는 일방적인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반면, 핫트랙스 온라인 음악몰은 향후 15개 오프라인 영업점에서 사용자들의 음악 소비 행태를 파악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송기욱 핫트랙스 마케팅팀장은 “2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음반시장의 강자 핫트랙스가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까지 본격 확장되어 기대가 된다“며 “그 동안의 오랜 음악사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음악을 좋아하는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