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항암 재료를 감지하고 11월 2, 3일 5100원에 추천드린 네오팜[092730]이 또 한번의 강한 상승을 펼쳤다. 기민한 움직임을 보고 조용히 사서 묻어 두라고 추천한 것이 매매전략 그대로 적중한 것이다.
필자의 추천 종목들이 이어달리기를 하듯 연속으로 상승랠리를 펼치고 있는 것인데, 지난 10월 제시한 JW중외신약과 9월초 줄기세포 이슈로 900원대에 추천한 이노셀, 8월 단기 공략주 현대통신과 가스관 재료를 간파하고 900원대 공략에 성공했던 동양철관, 5, 6월 추천주 큐로컴까지 포함 한다면 필자의 추천주들은 하나같이 대상승의 시세를 보여 주었다.
그러나, 이러한 종목선정의 안목을 부러워만 할 필요는 없다! 여러분들도 시간과 노력을 들이면 충분히 찾아내실 수 있다. 그 노하우를 간략하게 피력 해 보자면, 필자의 추천 종목들이 급하게 상승하는 재료들은 이미 6~ 18개월 전에 공시를 통해 이미 나왔던 것으로, 이 재료들을 기억하고 수년동안 시행착오 끝에 만들어낸 챠트와 거래량 분석 시스템에 적용! 기가 막힌 매수지점을 찾아내 연속으로 큰 시세를 보여 줬던 것이다.
즉, 노력만 하면 여러분들도 대상승의 종목을 찾아낼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시간과 주변 여건상 1800여개나 되는 종목을 매번 체크할 수 없는 분들도 많다. 그렇기에 필자와 같은 전문가가 밤낮을 가리지 않고, 종목 분석에 열을 올리고 있는 것이며, 그 적중율은 언급한 종목들이 잘 설명하고 있는 것이다.
거두절미하고, 오늘 전해드릴 종목은 이미 날아간 종목들은 잊어도 좋을 만큼 재료가 넘쳐난다. 특히 지난번 제시한 종목들을 아깝게 놓친 분들이라면 절대 그냥 넘겨서는 안될 종목으로, 네오팜, 동양철관, 이노셀, 큐로컴 등에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종목이라 판단된다.
[세계 1위 당뇨병 치료제의 부작용까지 커버할 신개념 치료제개발 성공! + 13억 중국 임상 3상 승인 임박! + 네이처계 학술지 극찬] 등 대단한 재료들로 둘러싸여 있는 완벽한 종목을 그냥 눈뜨고 지나치겠는가!
이제 더 이상 부연설명은 않겠다! 필자가 추천직후 급상승한 큐로컴이나, 이노셀, 동양철관, 씨젠 등을 놓친 분이라면, 오늘 필자가 후속으로 추천하는 이 종목은 놓쳐선 안될 것이다.
<2011년 10월 자료>
첫째, 신당뇨병 치료제 개발! + 세계 유일한 근본적 치료제로 부각!
진입 장벽이 워낙 높아, 글로벌 제약사들조차 시도 한번 제대로 못해 보고 포기한 독보적 기술이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작은 기업에서 성공시킨 것이다. 칭찬에 인색한 네이처계 학술지에서 조차 유일한 치료제가 될 것이라는 찬사가 쏟아지고 있는 것이다![2011-10월/11월 언론사 송출내용 발췌]
또한 중국에서 진행중인 암 치료제의 임상 3상 돌입 소식과 함께 이번 꿈의 기술이 시장 전면에 부각되는 순간 감히 범접하지 못할 강한 상승랠리를 보여주게 될 종목이라 판단된다.[2010-04월 언론사 송출내용 발췌]
둘째, 13억 중국시장 임상 3상 돌입!
대체 어떤 기술이기에,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과 중국 기업들이 이 작은 대한민국 기업에 열광하는가!
인류의 건강과 직결된 특급제품 하나만 잘 만들면 회사의 본질을 바꾸어 버리는 것이 이 분야 종목들의 특징이다. 이번 신약 기술 하나가 동사를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 + 중국 시장의 핵으로 만들어 주게 될 것이다. 향후 폭발적 이익 성장은 가히 상상을 초월할 수 있을 것이다. .[2011-08/2010-04월 언론사 송출내용 발췌]
셋째, 지적 재산권만 160 여개! 적용 가능한 분야가 암, 당뇨병, 관절염 나열하기도 힘들다!
깜짝 놀랄 사실 하나가 더 있다. 동사가 보유하고 있는 관련 지적 재산권만 160여건이다. 이 재산권을 이용해 최근 진행중인 암 관련 신약은 임상 승인 절차까지 돌입했는데, 최우선 타켓이 가장 발병율이 높은 유방암으로써, 2009년 판매된 유방암 치료제 규모만 무려 7조다! 또한, 이 신약은 위암, 스티브 잡스를 사망에 이르게 한 췌장암까지도 그 적용이 가능해 그 시장성은 예측조차 하기 어려울 정도다. [2011-08월 언론사 송출내용/ 기업 공시 보고서 발췌]
새로운 재료와 이슈에 목 말라 하는 현시점! 동사의 이번 재료들이 공개되는 순간이면 모든 것이 끝날 수 있다. 그런만큼, 일단 물량부터 확보하고 일년 주식농사는 이 종목으로 끝내 버리길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윌비스/아이엠/STS반도체/아가방컴퍼니/캠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