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2년 주식농사 이 종목으로 끝내라!

한마디로 오늘 필자의 글을 접한 투자자들은 평생 돈방석에 앉을 행운을 잡은 것이라 과감히 말할 수 있을 것만 같다. 그 동안 미치도록 갈망한 단 한번의 기회가 찾아왔기 때문이다.

필자는 꼭 1년에 한번 꼴로 소위 대급등주를 매년 거르지 않고 잡아왔다고 자부하는데, 아무래도 오늘 종목이 그 주인공이 될 듯 싶다! 단순히 20~30% 수익에 연연하며 안절부절 못하는 분이라면, 감히 이 종목은 쳐다도 보지 말길 바란다.

길게 부연 설명할 필요조차 못 느낀다. 강력한 시세를 분출할 재료와 엄청난 수급 에너지는 초보투자자들은 물론 직장인, 주부, 외근이 잦은 투자자까지도 눈감고 베팅해도 절대 하향으로 꺾일 일 없이, 곧바로 (+)수익을 가져다 줄 기적 같은 백원대 초저가주라 확신한다.

이 회사는 영업이익 600% 폭증을 비롯한 수년간 기절초풍할 실적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4년째 100원대의 초저평가 상태이다.

그러나 이 종목이 지난 2년간 폭발적인 랠리를 펼쳐왔던 차화정의 실질적 최대 수혜주라는 사실을 간파한 수급이 폭발적으로 유입되기 시작하면서 불과 2주전부터 수년간 만들어진 대바닥권에서 대량거래량을 터트린 후 놀라울 정도로 급등 에너지를 모아가고 있다.

이 신호는 급등을 알리는 신호이며, 순식간에 급등해버린 삼영홀딩스의 급등초기 패턴과 똑같다. 그러나 이를 눈치채지 못한 개인들만 물량이 털려나가고 있는 실로 아까운 상황이 연출되고 있다.

이제 매수할 기회가 얼마 남지 않았다. 이 종목은 과거에도 단 몇분만에 수백만주의 거래량을 동반하면서 그 자리에서 수직 상승하여 석달도 안되서 300% 이상 급등세를 시현한 바 있다.

그러나 지금 이 순간 뿜어져 나오는 급등 에너지는 그때와는 비교조차 안될 더 강력한 실적 재료와 이슈, 그리고 엄청난 수급 에너지까지 보이고 있어 지금부터라도 극단적인 상승 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현재 액면가를 살짝 웃도는 수백원대에 초저평가 종목이면서, 상상할 수 없는 매출폭증에 5년 연속 흑자(2010년도 50억(600%↑)에 육박하는 이익), 자회사 상장 + 언론에 눈을 씻고 찾아봐도 단 한줄의 노출조차 언급되지 않은 기업내용들이 순차적으로 시장 전면에 노출될 시 그 어떤 급등 종목과도 비교 안될 초대형 랠리도 가능하리라 믿는다.

빠르면 오늘장부터, 늦어도 다음주부터는 불꽃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지금 서두르지 않으면 단 한주도 잡지 못할 수도 있다.

이젠 더 이상의 부연 설명은 않겠다. 지금부터는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물량을 뺏어야만 절대적인 큰 수익을 누릴 수 있다. 365일 중 오늘 하루만이라도 이 종목 잡는 데만 주력한다면 분명 남은 올해 최고의 백원대 거대 황제주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음을 절대 잊지 말길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이지바이오/JW중외신약/오스코텍/에이엔피/오스템임플란트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