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신도시는 올림픽대로 연장선 김포한강로가 개통되면서 교통여건 개선 효과가 뚜렷이 나타나고 있다. 최근 한강신도시 내 신규 아파트 단지 입주율이 올라가고 쌓여 있던 미분양 아파트도 빠르게 소진되고 있기 때문이다.
김포한강로 개통으로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되면서 강서지역뿐 아니라 여의도,마포, 강남지역에서도 올림픽대로와 바로 연결되기 때문에 정상적인 교통흐름이라면 김포에서 여의도까지 20분, 강남까지는 40분이면 이동 할수 있다.
또한, 한강신도시와 지하철5호선, 9호선 환승역인 김포공항 간 지하철을 건설하는 내용의 김포도시철도 기본계획 변경안을 올 12월 국토해양부가 승인할 경우 추가 호재로 작용할 가능성도 크다.
아라뱃길(경인운하)이 10월 23일 개통을 포함하여 한강씨네폴리스도 진행되고 있어 관광지로도 각광을 받을 것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6월말 입주를 시작한 ‘쌍용예가’는 가장많이 선호하는 84㎡ 단일 평형으로 이루어진 1.474세대 대단지로 현재 1,200세대 이상 입주가 이루어지고, 잔여분에 대해서는 계약 후 입주 및 잔금을 6개월 유예를 해 주고 있으며, 올해 안에 입주하면 취등록세 50% 감면 혜택을 볼수 있다.
지하2층 지상19~21층 19개동 규모의 쌍용예가는 김포한강신도시의 초입에 위치하며 핵심지구인 문화교류지구에 위치하고, 수변상업시설(수로)과 중앙공원에 인접해 한강신도시내 가장 뛰어난 입지여건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48번 국도를 접하고 있으며, 쌍용예가 앞의 도로는 지하도로 공사 및 우회도로로 올해 12월 말 완공목표로 공사 진행 중이며, 도로인접에 따른 소음문제가 해결될 전망으로 48번국도 인접 단지 중 최고의 수혜지역이라 말할 수 있는 위치이다.
버스정류장 또한 바로 단지앞에 위치하기 따문에 자가용이용, 버스이용 모두가 용의하다.
분양문의 : 031) 996-5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