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양평”주말별장 그냥 드립니다. 3차분양!

(토지330㎡ +목조주택41㎡ = 8900만원)
1,2차 마감, 3차분양 시작

   
▶계약자 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단기간에 1,2차 마감에 보내주신 성원에  성실시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8900만원만 있으면 나도 주말별장을 가질 수 있다. 토지 330㎡에 목조주택 41㎡ 까지 해서 8900만원이라니?

중산층들만이 누리던 양평 전원의 꿈을 누구나가 누릴 수 있도록 에코뷰에서 3차분 10채를 준비했다고 한다.

이 주말별장단지는 2층 목조주택 35개동으로 구성되며 주거하기에 전혀 불편하지 않을 구조로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가격대에 공사를 하며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답답한 아파트 단지에서 벗어나 쾌적한 자연 속에 있는 전원주택을 꿈꾸는 이들이 많지만 가격면에서 경제적으로 부담이 될 수밖에 없었다. 현재 수도권의 전세값도 안되는 가격이다.

4~5년 전에는 중대형의 수요가 많았었다. 공기 좋은 곳에서 하루 쉬다 올려고 갔지만 비워둔 집 청소하기 바쁘고 쉬다오는 것이 아닌 청소하러 가는 꼴인셈이였다. 그래서 요즘은 중대형 보다는 관리가 쉬운 소형이 인기가 많은 것이다.

수요자들이 까다로워 하는 인허가와 시공, 건축등 모든 것을 해결해 주니 8900만원만 있으면 아무것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비용으로 인해 잠시 꿈을 접어두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강원도 골짜기도 아닌 “양평” 집 앞으로 맑고 깨끗한 물이 흐르고 남향의 자연환경입지, 물이 깨끗하기로 유명해 여름에 물놀이하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기도 하며, 현장인근에 많은 펜션들과 클라인가르텐 (전원주택1년 임대. 연500~950만원 임대소득)이 성업중에 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들에게 특히 좋다는 ‘치유의 숲’을 운영하고 있는 산음자연휴양림까지 있어서 공기 좋은 곳을 찾아 전원생활을 하기에 안성맞춤인 양평군 단월면 산음리 에코단지.

계약자가 원할 경우 임대로 인한 임대수익도 올려준다고 하니 투자로도 손색이 없으며, 면적조절도 가능하다.

투자자나 소액으로 멋진 전원생활을 꿈꾸시는 분들 앞으로도 없을 이 가격대에 빨리 서둘러서 몇 채 남지 않은 별장을 품에 안을 수 있는 행운을 잡길 바란다.


문의 : 031-567-8383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