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LG유플러스, 해외 자동로밍 서비스 ‘U+로밍’ 이벤트
LG유플러스가 해외 자동로밍 서비스 ‘U+로밍’의 데이터 로밍 요금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고 간단한 퀴즈를 풀면 경품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U+로밍은 LTE는 물론 WCDMA/GSM 로밍을 모두 지원, 전세계 220여 개국에서 자동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 로밍의 경우 180여개국에서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12월31일까지 4G LTE 스마트폰의 데이터 로밍 요금을 기존 4.55원/0.5KB에서 할인 된 2.5원/0.5KB으로 제공한다. 또 전세계 100여 개 국가의 공항, 호텔, 카페의 Wi-Fi(와이파이)존을 이용할 수 있는 ‘U+WiFi 로밍’도 내년 1월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홈페이지(mobile.uplus.co.kr)에서 ‘전세계 220여 개국의 해외 로밍 국가 커버리지를 보유한 한국의 4G LTE 통신사는 OOOOOO다.’의 정답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퀴즈를 푼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최상현 기자@dimua>puquapa@heraldcorp.com




■사진설명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lguplus.com)가 해외 자동로밍 서비스 ‘U+로밍’의 데이터 로밍 요금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고 간단한 퀴즈를 풀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