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 FDA 승인 임박! 삼성이 노리는 헬스케어 최대 수혜주!

HOT POINT>>
1. 글로벌 기업들의 끊임없는 인수제의!
2. 美 FDA 승인 임박! 암 관련 세계1위 제품 출시 초읽기!
3. 보령메디앙스 10배↑능가할 정책급등 1순위 종목!
4. 사상최대 실적폭발! 주가에 반영되면 급등시세연출!

11월은 너무 어렵게 매매할 필요가 없다! 대부분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큰 실수를 하는 것이 손실 난 종목에 집착하여 절호의 대박 기회를 놓치는 것이다. 최근 이노셀 3배↑, 메디포스트 7배↑, 휘닉스컴 3배↑, 멜파스 2배↑등을 안타깝게 놓쳤던 분들께서는 11월 금일 회심의 추천주로써 고수익을 터뜨리자!

바이오 열풍이 뜨겁다. 하지만 2005년 묻지마 테마주와는 사뭇 다르다. 췌장암 백신재료로써 1,000% 급등한 젬백스나 최근 국회의 약사법 개정안 심의 소식에 줄기세포신약 이슈로써 700%↑폭등한 메디포스트처럼 확실한 바이오 급등재료가 있는 실체가 있는 종목들이 상한가를 뿜어내고 있다.

▶ 美 FDA 승인임박 + 300조 시장 강타할 신제품 + 삼성발 M&A 1순위 기업!

시장 매기가 삼성이 바이오사업에서 본격적인 혁신 작업에 나섰다는 이슈로써 재 점화 되고 있다. 그러나, 이 종목이야말로 바이오 분야를 신수종 사업으로 천명한 삼성도 탐내는 M&A 타겟1순위 기업으로써, 내로라하는 글로벌 바이오 기업들의 끊임 없는 인수제의까지 받고 있는 신화적인 기업으로 5,000% 산성피앤씨 -> 1,000% 젬백스 -> 700% 메디포스트의 급등계보를 잇는 확실한 보증수표이다.

정말 시간이 없다! 美 FDA 승인임박 + 300조 시장 강타 혁명적인 바이오 신제품 + 삼성이 탐내는 M&A 타겟 1순위 + 매년 사상최대 실적 등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기적 같은 재료가 정신 없이 쏟아져 나오면, 50배 폭등한 산성피앤씨의 시세도 초라하게 만들 초대박주로써 날아가기 전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라!

▶ 2020년까지 수백 억 매출이 수조 원 매출로 급등할 수 밖에 없다!

또한 천문학적 가치의 바이오 제품 개발 호재까지 언론에 보도되면 전세계 1000조 이상의 바이오, 제약업계 판도가 뒤바뀔 것으로 판단된다. 특히, 이 회사는 기존 BT기술을 한 단계 뛰어 넘는 암 관련 세계1위 제품의 경우 식약청 승인의 핫이슈뿐만 아니라, 더욱 놀라운 것은, 美 FDA승인의 호재까지 임박하여 뉴스가 보도되기 전 매수가 시급하다.

이뿐만 아니다! 기존의 뜬 구름 잡는 바이오 회사와는 질적으로 틀리다! 수백 억대 매출을 내는 강소기업이지만, 향후 1조 매출의 글로벌 기업으로 탈바꿈은 불 보듯 뻔하다! 매년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며, 전 세계가 기다린 불치병관련 세계1위 신제품 출시되면 사상초유의 실적이 고스란히 주가에 반영, 예측하기 힘든 주가급등으로 이어질 것으로 판단된다.

▶ 상한가 수십 방 가능한 정부 정책 1순위 수혜주!

무엇보다, 상한가 한 두 방의 시시한 정책 수혜주와는 차원이 다르다! 정부가 26개 스마트프로젝트 중 핵심 주관 업체로 점 찍을 정도로 국가의 국운을 짊어질 사상초유의 정부정책 수혜주로써 최근 특별법개정과 차기 유력 대선주자의 핵심정책 수혜주로써 조금만 시장에 노출 되도 상상초월의 폭등랠리가 터질 수 밖에 없는 정책급등 1순위 종목이다.

마지막으로 목이 터져라 강조한다! 필자의 명예와 가진 모든걸 걸 수 있을 만큼 자신이 있는 종목으로 향후 10년 안에는 절대 볼 수 없는 종목으로써, 단 몇 주 만에 올 한해 대박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마지막으로 되묻고 싶다. 이런 대박 종목을 못 잡는다면! 11월 도대체 어떤 종목으로 대박 수익을 낼 것인가? 


 
[인기 종목 게시판]

클루넷, 쌍방울, 휘닉스컴, 오스코텍, 서울반도체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통화료 :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