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5년만에 급등신호! 삼성 15조원 투자에 자회사 상장 재료까지!

급등주 찾아 정신없이 정보 뒤질 필요 없다. 오늘 이 종목 하나에 온힘을 집중하기 바란다. 정말이지 이 종목 큰 사고 제대로 치지 않을까 싶다.

당장 실적 등의 수치만 봐도 마음이 설레일 정도의 극단적인 저평가다. 자본금 대비 10배가 넘는 엄청난 자산을 가지고 있으며, 실적을 토대로 본 가치는 자본금 대비 무려 20배가 넘는 기업가치를 가지고 있는 종목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호황기도 아니었던 시절에 만들어진 고점에 비해 1/2 수준에 불과해 정말 말도 안 되는 극단적인 저평가다. 이런 종목은 지금은 20만원도 넘지만 한 때 5000원도 안 되던 삼성엔지니어링의 초기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니 수 년 이내 보지 못한 엄청난 패턴이 아닐 수 없다.

그런데 이 종목에 무려 5가지가 동시다발적으로 발생되었기에 오늘 다급하게 제시를 하는 것이다. 정말 자칫 잘못하면 물량 없이 쩜으로 치솟아 가면 어쩌나 싶은 상황이라 마음이 정말 다급할 정도다..

이런 엄청난 5대 대형 호재가 있음에도 하늘이 내려준 기회인지 8~9월 증시의 급락에 최근의 지수 조정까지 연출되면서 주가가 같이 밀렸으니 그야말로 천금을 거저 얻는 것 같은 희대의 찬스가 아닐 수 없다.

매수 주체들의 완벽한 매집이 끝났는지 최근 지수 변동성에도 불구 강한 지지력을 구축하더니 10월 말 엄청난 장대양봉을 만들며 이제는 더 이상 기다리지 않고 급등하겠다는 의지가 터져 나왔다. 이 엄청난 호재를 가진 이 종목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타이밍이니 반드시 물량 확보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최근 수급도 폭발 직전으로 보인다. 기관들이 소리소문 없이 매집을 단행한데 이어 전혀 지분이 없던 외국인들도 느닷없이 매집이 이제 막 시작되고 있다. 이미 이들이 확보한 지분이 단기에 10%가 넘을 정도로 폭발적인 수준이다.

이미 실적은 폭발 수준이다. 스마트폰/반도체/태양광/LED 등 핵심사업의 경쟁력 개선으로 향후 3년간 주당순이익(EPS)이 연평균 40.4%씩 증가하는 성장성이 확보되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 고부가가치 제품 매출 증가로 영업마진이 개선되고, 특히 자회사의 상장까지 진행되고 있어 이 자금으로 부채상환을 일부라도 할 경우 영업외수지 개선도 확고하게 커진다.

특히 향후 삼성전자가 반도체 분야에서 최소 8조원에서 최대 15조원 투자가 언론에 알려졌고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가 5.4조원 투자를 확정했는데 동사가 국내 1위, 세계2위 점유율 업체로 관련 분야 수주는 오직 동사만 가능하다는 것이다. 향 후 어마어마한 실적 폭증이 예상되는 것이다.

이런 엄청난 종목임에도 소문없이 매집을 치밀하게 진행한 큰손 및 기관의 누르기식 주가 압박이 주효해 지금의 저가에 매수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만들어졌다.

그러나 최근 주가가 갑작스럽게 오르려고 하는 등 더 이상 눌리지 않고 터지려는 조짐이 아주 강하다. 2011년을 대표할만한 대단한 종목으로 지금 바로 매수 못하면 내년까지 안타까울지도 모른다.

필자가 주식연구 20년 진행하면서 최고의 결산물로 생각하는 종목이니 만큼 소문내지 마시고 선취매하여 큰 시세의 주인공이 되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AP시스템/리켐/리드코프/이수페타시스/가비아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