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크릿, 상큼발랄한 매력 과시 ‘男心 흔들’ (2011 사랑나눔콘서트)
걸그룹 시크릿이 흥겨운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시크릿은 5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생방송 ‘2011 사랑나눔 콘서트’에서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사랑은 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시크릿은 파워풀한 안무 속에서도 안정적인 라이브실력을 과시하며 완벽한 무대매너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시크릿은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뭇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시크릿이 데뷔 2년 만에 발표한 ‘사랑은 무브’는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등 시크릿의 히트곡을 작곡한 강지원, 김기범 콤비의 곡이다. 시크릿의 색깔이 더해진 팝 댄스 장르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강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날 ‘사랑나눔 콘서트’에는 B1A4, 살찐 고양이, Double A, 노라조, 대국남아, M.I.B, 달샤벳, 김규종, Boyfriend, 오렌지캬라멜, U-Kiss, 티아라, MBLAQ, 시크릿, 브라운아이드걸스, 다비치, 인피니트, 김현중, 소녀시대 등이 출연하고 이기광, 설리, 아이유, 조권이 진행을 맡았다.

한편 ‘2011 사랑나눔콘서트’는 라면 2봉지로 입장을 대신하는 사회 공헌 행사로 지난 2000년 시작돼 올해로 12회째를 맞았다.

이슈팀 박상준 기자/ sjstudio@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