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이 바이오 진출했다! 통 크게 한방 터질 재료주!
오늘 필자는 이번 그리스 사태로 마음이 아픈 투자자들이 하루 만에 환호성을 지를 수 있는 단기 급등 기대주를 전격 공개하고자 한다. 이 종목으로 단기 손실 난 계좌 이 종목으로 단기에 복구시킬 수 있도록 기회를 잘 활용하기 바란다.
이번에는 장담하건데 바이오와 헬스케어가 합쳐진 종목이 터진다. 그간 폭등했던 메디포스트와 산성피앤씨 같은 줄기 세포 보다 압도적으로 터질 재료가 긴급하게 추가 되었으니 아무래도 이번 주는 급등주 상위권은 이 종목의 차지가 될 듯하다.
실적은 이야기 할 필요가 없다. 작년 턴어라운드를 시작으로 올해 강력한 실적 개선이 본격화되고 있다. 실적 개선이 뚜렷해지면 주가는 바로 그 해 주가는 폭등하는데 지금이 딱 그 시점인 것이다. 그러나 오늘 필자는 실적을 이야기 하려고 하지 않는다. 신규 프로젝트가 엄청나다.
전세계 바이오 업계가 엄청난 규모의 시장을 놓고 한판 경쟁을 벌이고 있는 백신 분야에서 이미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보하기 시작했다. 셀트리온의 폭등에서 보았듯 신규 사업의 폭발적인 성장 초기에 주식 잡아두면 무조건 대박이 터지는데 지금 이 기업이 딱 그 자리다.
이미 작년부터 감지되던 실적이 올해 폭발하기 시작하고 있는데 그 규모가 엄청난 속도로 불어나고 있다. 셀트리온이 추세적으로 상승했다면 이 종목은 단기에 그 수익을 만들어 버릴 급등패턴이니 안 잡을 수 없다.
▶ 실적 대폭발! 시장이 주목하는 단 하나의 급등주 최종 후보
여기에 최근의 증시 상황에서 엄청난 호재가 가세했다. 최근 대통령의 발언으로 바이오 관련주가 다시 꿈틀거리면서 주변 여건도 좋아지고 있다. 지난주 바이오 관련주의 급등이 터져나왔는데 이 번주 또 한차례 관련주의 급등이 터질 것이고 이 종목이 그 중 최고의 급등주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종목의 단기 급등 수익률을 바로 다음주에 필자가 자랑하고 있을 것이다. 빨리 이 종목 잡기 바란다.
첫째, 엄청난 시세 제대로 노린 매집의 흔적!
폭등 한바탕 제대로 터질 기세다. 개인 물량의 씨를 말려 곧바로 시세가 터질 완벽한 매집이다. 두 말할 필요 없다. 바로 어제부터 시세가 터질 신호까지 발생된 상태다. 하루에 무려 400만주를 쓸어담는 무차별 매집이 끝났다. 이제 더 이상 기다릴 시간이 없다.
둘째, 턴 어라운드 성공! 공장 100% 가동에도 모자라 2배 증설한다.
다른 바이오 종목들이 전부 적자에 허덕이고 있음에도 이 종목은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 주담과 통화 결과 공장은 이미 100% 가동하고 있는데, 밀려드는 주문에 도저히 감당이 안되 공장을 긴급하게 2배 증설하고 있다. 4분기 이후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초대형 실적 폭등주를 보게 될 것이다.
셋째, 삼성과 정부가 밀고 있다! 바이오 헬스케어 시장 평정!
필자가 극도로 자신하는 이유가 있다. 삼성전자가 상한가를 보낸 종목이 한두개가 아니다. 그런데 이 기업은 이미 삼성전자와 함께 바이오 헬스케어 사업을 진행하고 있지만, 시장에서는 잘 모르고 있다. 여기에 정부와 함께 하는 프로젝트에서는 정부가 수익의 10%만 가져가고, 90%를 줄테니 제발 좀 함께 사업을 하자고 난리다. 그만큼 엄청난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제2의 메디포스트가 뜨기 직전이다.
[인기 종목 게시판]
캠시스, 에스맥, 마크로젠, 멜파스, 서울반도체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헤럴드생생뉴스/ 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