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오늘부터 폭등주의 역사가 지각변동을 일으킨다. 따라서 아가방컴퍼니, 보령메디앙스, 로엔, 동양철관, 메디포스트 같은 300~500%↑ 짜리 필자의 단기 대박주들은 모두 잊어도 좋다.
국내최초 미국 FDA 특허취득 + 세계최초 제품화 성공 + 전세계 바이오 1위 기업인 암젠과 계약체결 + 해외수출 성공 + 원천기술 이전에 따른 로열티 수익 폭증 등 지수와는 무관하게 이번 주부터 한 달간 대대적인 급등시세가 터져 나올 종목이며, 불과 두달만에 500% 급등한 ‘동양철관’ 과 같이 끊임없이 질주할 급등1순위임을 명예를 걸고 자신한다.
특히 이 종목은 매수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삼성전자도 움직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큰손들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하고 재료를 터트릴 시점을 조율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상한가를 말아 올리는데 단 3분이면 충분하다.
어디 그 뿐인가! 이 종목에서 터지는 재료 한방이 줄기세포, 바이오 업종을 초토화 시켜버릴 상황이라 세력들도 열광하며 크게 한방 터트리겠다고 작정한 종목이다. 따라서 매수 후 급등 속에 놀라 단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오히려 세력의 물량까지 뺏어서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주식을 하면서 “인생을 역전시킨다” 라는 말은 자주하지만, 실제로 인생을 역전 시키는 사람이 몇이나 있겠는가. 모두가 원하는 그런 초대박 종목을 찾기란 결코 쉽지가 않다. 이런 종목에서 대박이 터지지 않는다면 필자는 전문가 생활을 포기할 각오까지 하고 있다.
필자는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강조한다, 지금까지의 모든 손실 만회하고, 새롭게 주식부자로 거듭나는 길은 이 종목을 필사적으로 붙잡고 매달려야 한다는 사실이다.
이 기술은 전세계 바이오 업계가 발칵 뒤집어지는 사상 초유의 혁명적인 기술로 여기에 따른 파장은 과히 주식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몰아넣고도 남을 것이다. 당장 시장 규모만 1000조원 규모가 예상되는데, 종목 노출의 우려로 자세히 언급할 수는 없다.
다만 천하의 삼성도 까무러치지 않을 수 없어 극비리에 투자하는 업체가 하나 있는데, 이 조그만 벤처기업이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지고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선도기업이라는 것이다.
전문가 20년 양심을 걸고 분명하게 말하지만, 이 종목은 조금만 기다리면 큰일난다. 이틀 전 종가 막판에 주가를 급등시키는 대폭등 조짐이 보여 필자도 깜짝 놀랐으나 일단 시도에 그쳤다. 이 신호가 잡히면 거의 모든 종목이 상한가로 폭등이 시작됐다.
따라서 망설이다가 아차 하고 놓치면 앞으로 한두 달은 날아가는 것만 쳐다보며 후회할 것임이 틀림없다.
도대체 얼마나 뛰어난 기술을 가졌길래 글로벌 최고 기업은 물론 국내 증시를 들었다 놨다 하는 거대세력들이 모조리 집결하여 유통물량의 씨를 말리고 있는 것일까? 아무리 봐도 세력도 보통 세력이 아니다. 그야말로 10년 내 급등기록을 모조리 갈아치울 대망의 폭등주로 이 종목을 놓친다면 앞으로 주식으로 인생을 역전할 수 있는 기회는 잡기 힘들 것이다.
만약 오늘이라도 빵~ 하고 터지며 폭등의 가속을 밟으면, 딱 두달만에 500%↑ 날라간 ‘동양철관’ 이상의 단기 폭등은 무조건 나올 위치다. 아직도 반신반의 한다면 굳이 매수치 않아도 좋다. 하지만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수백% 급등주들을 눈 앞에서 아깝게 놓친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마지막 승부수를 과감하게 띄우시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한올바이오파마/코리아나/동양텔레콤/현대통신/삼천당제약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