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재규어 랜드로버, 겨울 무상점검 실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점검을 제공하는 ‘2011 윈터 프리미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7~18일은 재규어, 28일~12월9일은 랜드로버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수도권 내 지역 8개, 수도권외 지역 7개를 포함한 전국 15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한다.

엔진오일, 타이밍 벨트, 냉각팬 등 엔진룸 부위와 타이어 점검, 브레이크 시스템 점검, 전기전자장치 및 각종 장치 기능 점검 등 겨울철 안전운행과 관련된 총 18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부품 및 차량 액세서리를 구입하는 고객에겐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히터 관련 부품은 15%, 2007년 11월 1일 이전 등록차량 보유 고객에 한해서 부품 및 액세서리를 구입할 경우 역시 15%의 할인이 제공된다. 3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받으면 고급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한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전국 주요 지역에 5개 전시장을 신규 개설하는 등 전국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있다.

이동훈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겨울철에도 재규어 랜드로버가 선사하는 최상의 운전을 느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상수 기자 @sangskim>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