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핵심 사업 파트너』
▶ 삼성전자 특급수혜로 단숨에 급반전 폭풍으로 깨진 계좌 완전복구시킬 회심의 1종목!
▶ 원금회복 기본, 수억대 계좌로 직행!
최근 급등락이 극히 심한 변동성 장세에서 손실에 허덕이며 근심에 시름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금일 필자는 큰 결심을 했다. 이번 11월달엔 무슨일이 있어도 지난 『두달간의 발생된 크나큰 투자 손실을 단 한번에 만회』할 수 있는 극비종목을 공개키로 마음먹었기 때문이다.
이 글을 읽고 실행으로 옮기느냐 옮기지 않느냐에 따라 앞으로의 주식 인생이 송두리째 뒤바뀔 수도 있는 大폭등이 임박한 종목이다.
『주식시장에서 1,000% 이상의 폭발적인 수익』을 얻기 위해선 시기를 잘 잡아서 베팅해야 하며, 미래의 한 사업을 이끌어갈 업종 주도주를 골라, 그 펀더멘탈 과 미래의 성장성에 과감히 베팅해야 한다는 것이다.
금일 필자가 공개하는 이 종목으로 “원금회복은 기본이요, 수억 대의 계좌로 직행”할 수도 있는 만큼,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수익의 크기가 달라지지기 때문에 1분, 1초의 망설임 조차 용납할 수 없는 종목이다.
▶ 경쟁력강화된 삼성전자,LG전자의 핵심부품파트너!
▶ 삼성전자 5%오르면 이종목은 상한가!!!
100만원을 목전에 둔 삼성전자의 상승세를 감안할 때 향후 『삼성전자의 핵심 사업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는 동사는 『향후 AMOLED 핵심부품이 탑제될 모바일기기』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공급물량 증대가 예상됨에 따라 동사의 향후 실적에 엄청난 급증이 기대되는 상황이 도래됨을 의미한다.
필자는 그간 세계적 기술력을 보유하고서도 저평가된 수많은 보석과도 같은 종목들을 절호의 시점에 매수 가능케끔 공개해 드려왔다. 이제 더 이상 우물쭈물 할 겨를이 없다. 삼성전자,LG전자등과 대등한 협력관계를 유지하면서, 『독점적 가격주도권을 가지고 있는 기업은 동사밖에 없다!』 지금까지 마련된 파트너 관계가 앞으로 더욱 발전되어 갈수밖에 없어, 동사의 수익성확대는 더욱 가파르게 증대 될 것이 분명하다.
▶“단 5분 만에 상한가 직행”
최근 급락장 하에서도 단기폭등구간을 정확히 찍어드리고, 『수많은 상한가종목들을 발굴』해왔다. 지난 급락장 이후에도 바이오,엔터 테마주중 특급 액기스 종목들만을 발굴해드리기도 했던 필자가 금일 여러분께 올 하반기 최고의 종목을 공개 하는중이다. 앞서 소개해드린 필자의 기존 추천주들은 오늘 소개하는 동 종목의 향후 수익률에 비하면 정말 초라하기 짝이 없을 만큼 저조한 수익률이라 할 수 있다.
보안상 많은 부분을 밝힐 수는 없지만 천문학적인 주포의 매집 끝에 조만간 수급이 집중되며 “단 5분 만에 상한가 직행”하며 잔량만 수북하게 쌓아 놓으면서 ‘쩜’상으로 날려버릴 준비 작업을 철저하게 끝내 버린 이 종목, 이제 기회가 얼마 남지 않았다라는 사실만 반드시 기억하시길 바란다.
▶ 이젠 더 이상의 부연 설명은 않겠다!
『최근 매일 손실에 허덕이는 투자자라면 이번이 주식인생에서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이 종목 반드시 매수하여 손실회복과 함께 기사 혹은 뉴스로만 바라보면 1,000% 폭등수익이라는 두 마리 토씨를 한꺼번에 잡아보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금일 추천주의 재료는 증권사 직원도 모르는 탑시크릿 사안이기 때문에 ARS 청취 후 그 내용을 지인들에게 발설하는 오점을 남기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오늘의 추천주★ 곧 재료 노출되면 잡을래야 잡을 수 없다! 지금이 마지막 찬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947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동양철관, 모나리자, 서한, 아가방컴퍼니, 유비케어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주식천재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060-600-3080 ▶ 1번 연결 ▶ 300번
(정보 이용료: 30초당 2,000원, VAT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