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하반기 수입新車> 동양적 곡선 담은 실내디자인
인피니티 ‘뉴 인피니티 G25 럭셔리’
‘화려함에 내실을 채웠다.’

인피니티의 특징을 한 마디로 요약한다면 ‘럭셔리(Luxury)’다. 고급차 브랜드에 맞게 화려한 라인업을 갖추며 ‘갖고 싶은 차’로 고객을 유혹한다. 그 중에서 G25는 인피니티의 대표 모델 중 하나다. 화려함에 합리성까지 더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뉴 인피니티 G25 럭셔리’는 기존 프리미엄 모델에 품격과 편의성을 한층 강조한 모델이다. 프리미엄 모델에 7인치 터치스크린 방식의 한국형 내비게이션이 추가됐고, 센터콘솔에 자리잡은 모니터를 통해 인피니티 컨트롤러와 빠르게 연동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내 디자인에서도 동양의 곡선에서 영감을 받은 우드트림이 더해져 한층 품격을 강조했다. 


성능은 기존 프리미엄 모델의 강점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뉴 인피니티 G25는 인피니티가 최초로 선보인 3000㏄ 이하 모델로, 고유가 시대에 맞춰 다운사이징을 이뤘다. 럭셔리 세단임에도 공인 연비가 11㎞/ℓ에 이를 만큼 경제성이 뛰어난 것도 이 차량의 특징이다.

2.5리터 V6 VQ25HR엔진에서 최고 출력 221마력, 최대 토크 25.8㎏.m을 발휘한다. VQ엔진은 14년 연속 워즈오토에서 10대 베스트 엔진으로 선정될 만큼 대외적으로도 높이 평가받고 있다. 수동모드가 포함된 7단 자동변속기는 즉각적인 반응으로 운전의 재미를 더한다.

10개의 스피커로 구성된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으로 어떤 좌석에서도 생생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갖췄고, 가벼운 흠집을 자동으로 재생하는 특허기술, 운전자의 체형에 따라 시트나 사이드밀러, 스티어링 휠 등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인텔리전트 포지셔닝 시스템 등도 눈길을 끈다.

국내 판매가격은 뉴 인피니티 G25 프리미엄 모델이 4390만원, 럭셔리 모델이 4590만원이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