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보령제약, ‘뉴 유스킨 에이 크림’ 가을ㆍ겨울 피부 관리
가을ㆍ겨울철은 건조한 날씨로 인한 각질 등 피부 손상이 많아져 피부의 건강 관리가 매우 중요한 시기다. 건조해지면 각질이 피부에 쌓이게 되고 피부의 영양공급 및 보습기능이 저하되기 때문이다.

보령제약의 ‘뉴 유스킨에이 크림’은 가을철 메마른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이 제품은 일본의 피부용 의약품 전문 제조회사인 유스킨제약과 기술제휴로 개발한 비타민함유 크림제로, 거칠어지고 메마른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해주며, 전신에도 사용 가능하다.

뉴유스킨에이크림은 비타민B2를 천연색소로 사용해 특유의 황색을 띄며, 상처 치유를 촉진시키는 알란토인, 국소항염ㆍ항소양작용을 하는 캄파, 피부보습효과ㆍ각질연화 작용을 하는 글리세린, 노화방지 및 점막을 보호해 주는 비타민 3종(비타민 B2, B6, E)이 첨가돼 있다.



특히 1일 3분 마사지로 혈행 촉진, 각질 연화와 함께 피부노화를 방지해 부엌일 등으로 인해 거칠어지고 메마른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는 게 보령제약의 설명이다. 또한 글리세린 성분으로 보습작용이 있어 피부의 건조를 방지하고 수분을 유지해줘 살이 튼 곳, 추위로 인해 살이 거칠어지고 터져서 아픈 곳, 동상 등에 사용하면 좋다고 덧붙였다.

다만 ▷약이나 화장품 사용시 발진ㆍ발적ㆍ가려움증ㆍ피부염 등의 알레르기증상을 보인 적이 있는 경우 ▷본인 또는 가족이 알레르기 체질인 경우 ▷습윤 및 진무름(미란)이 심한 경우 ▷소아의 경우 경련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의사나 약사와 상의해야 한다.

이 제품은 기름기로 인한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없고, 부작용이 거의 없어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다.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하면 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