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일동제약 ‘아로나민 씨플러스’ 건강관리엔 역시 비타민
심한 환절기 기온 변화에 몸이 적응하지 못하면 생체균형이 무너지고, 각종 질환에 걸리기 쉬워지게 된다. 특히 비타민이 부족하면 피부와 근육의 보호능력과 함께 누적된 피로 해소 기능도 저감된다. 면역력마저 감소하면 감기 등에 취약해진다.

일동제약은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활성비타민 B군에 비타민 C, E, 아연, 셀레늄 등 기존‘아로나민골드’에 항산화 성분을 보강한 제품인‘아로나민씨플러스’를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로나민씨플러스에 고함량으로 함유된 비타민 C는 콜라겐 형성과 세포간 물질 형성을 도와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고, 멜라닌 색소 침착을 완화하여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효과가 있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흡수가 좋은 활성비타민 B군이 함유되어 있어 탄수화물의 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고 체내의 피로물질을 분해 ․ 배설시켜 육체피로, 근육통, 신경통을 개선시켜주며, 눈의 모양체근에도 작용하여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 



이와 함께 비타민B군은 혈중 호모시스테인의 대사를 촉진시켜 동맥경화나 심혈관질환의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아로나민씨플러스에 함유된 비타민E, 아연, 셀레늄 등과 같은 항산화 성분은 환경오염과 스트레스, 피로, 비만 등으로 증가한 체내 유해활성소를 억제해 주어 우리 몸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특히, 1일 권장량에 맞춘 철분과 엽산을 함유하고 있어 철분 부족으로 인한 피로 증상을 개선하고, 빈혈을 예방하며, 월경으로 인해 철분의 손실이 많은 여성의 피로나 철분 부족으로 인한 남성의 피로 개선에 좋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