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스카이라이프, 어린이 전용 TV영화관 론칭
디지털위성방송 KT스카이라이프(사장 이몽룡)는 19일 애니메이션 및 가족 영화를 집중 상영하는 어린이 전용 TV영화관 “스카이초이스 키즈”(SkyLife HD Ch73, Ch204 / SkyLife SD Ch104)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스카이초이스 키즈”에서는 극장 상영을 마친 최신 애니메이션 및 가족영화를 리모콘이나 ARS 주문을 통해 TV시청할 수 있다. 폭력적이거나 성인대상의 영화가 많은 환경 속에서, 부모들은 안심할 수 있고 어린이들은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어린이 전용 TV영화관이 오픈된 것.

어린이 전용 영화관 론칭 기념으로 “스카이초이스 키즈”에서는 최신 애니메이션들을 연이어 상영한다. 19일에는 220만 관객을 돌파한 한국 애니메이션의 최고 흥행작 <마당을 나온 암탉>을 TV 최초로 방영한다. 양계장을 탈출한 겁 없는 암탉과 철부지 청둥오리의 꿈과 자유를 향한 도전을 그린 작품으로, 문소리, 유승호, 최민식 등 쟁쟁한 배우들이 목소리 연기로 참여했다.

이어 26일에는 바다 속 세상을 그린 <쥴리의 육지대모험>, 11월2일에는 월트디즈니의 대작 애니메이션 <카2>, 11월9일에는 극장관객 500만을 돌파해 애니메이션 사상 최대 흥행기록을 갱신한 <쿵푸팬더2>를 방영한다. 이 밖에 짐캐리표 가족영화 <파퍼씨네 펭귄들>, 극장판 <스머프> 등이 방영된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