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사랑ㆍ가인ㆍ송지효, 최고의 무보정 스타는?
사진 수정에 필요한 몇 가지 표토샵 기술만 익히면 8등신 그녀 부럽지 않은 세상이다. 실물이야 다를 수 있지만, 또 어떠랴. 가상 역시 대세인 세상이니. 하지만 아쉽다. 때문에 민낯이 각광받고 자연미인이 우월한 유전자로 칭송받는다. 사정이 이러하니 네티즌들은 이제 잘 다듬어진 화보보다는 무보정 직찍 사진을 선호한다. 그렇다면 최고의 무보정 스타는 누구일까.

손호영의 글로벌 연예뉴스 ‘K-STAR news’에서 한 주간을 뜨겁게 달군 무보정 스타와 굴욕 스타를 찾아본다.

2011년 10월 부산국제영화제, 대종상영화제 등 별들의 전쟁이 예고된 가운데 SBS E!TV ‘K-STAR news’에서는 한 주간의 방송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스타들의 이슈를 뽑는 ‘K-STAR 어워즈’를 준비했다.


첫 번째로는 한 주간 뜨거운 이슈가 된 바로 스타들의 무보정에 관한 시상식이었다. 과거 제시카 고메즈, 송혜교, 신민아 등 수 많은 여자스타들은 보정을 받기 전의 사진이 공개돼 굴욕 아닌 굴욕을 당했고 심지어 윤은혜는 과한 보정으로 배꼽이 사라진 적도 있었다.

최근에는 몸매 보정, 굴욕 타파를 외친 여자 스타들의 무보정 사진이 핫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송지효를 시작으로 한예슬, 김사랑, 지나 등은 무보정 사진을 공개하며 환상적인 몸매를 공개했고 특히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은 아담한 키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7등신의 바디라인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K-STAT news’에서는 무보정 스타 외에도 최고의 닮은 꼴 스타를 찾는 ‘도플갱어상’, 아역에서 어느덧 성인으로 성장한 스타를 찾는 ‘폭풍성장상’, 스타들을 무릎꿇게 한 최고의 굴욕을 꼽아보는 ‘굴욕상’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은 7일.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