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피>한독약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 출시
한독약품(대표 김영진)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NatureSet)’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네이처셋은 자연(Nature)이 주는 좋은 원료만을 모아 개개인마다 다른 신체적 특성에 맞춘(Set) 건강기능식품을 뜻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 네이처셋은 혈행 개선을 위한 ‘오메가 라인’, 활력을 더해주는 ‘비타민 라인’, 보다 건강한 일상을 위한 ‘면역 라인’ 등 3개의 라인으로 구성됐다. 각 라인마다 개개인의 몸상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4개의 제품군으로 짜여져 있다.

면역라인은 홍삼과 오메가3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홍오메가3’<사진>, 아연과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는 ‘프로바이오G’,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아연, 셀레늄이 들어있는 ‘트리플에센스 포 맨’, 6년근 홍삼과 크랜베리 추출물이 들어있는 ‘메가에센스 포 우먼’이 있다. 오메가라인에는 ‘오메가3서클’, 활력라인에는 ‘멀티비타민 리버’ 등 총 12개 제품이 있다. 

한독약품 관계자는 “네이처셋은 사람의 몸이 서로 다르듯이 필요한 영양도 다르다는 생각에서 시작했다”며 “남들이 좋다고 나에게도 좋을 것이라고 무조건 생각하지 말고, 나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셋은 9월까지 홈페이지(www.natureset.co.kr)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셋 영양캡슐 이미지를 찾으면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로봇청소기(3명), 에스프레소머신(5명) 등을 증정한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