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탁의 달인’ 김병만선생과 함께하는 ‘세제 절반만 쓰세요~’ 캠페인
애경은 초고농축 세탁세제 ‘스파크 미니’ 출시 기념으로 21일 이마트 성수점에서 스파크 미니 모델 김병만과 함께 ‘세탁세제 절반만 쓰세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스파크 미니는 절반만 사용해도 되는 초고농축 친환경 세제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오는31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스파크 미니 리필 2개를 구입하면 절반(1개)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델 김병만 사인이 새겨진 스파크 미니 한정판 용기도 함께 증정한다.

스파크 미니 모델 김병만은 이날 이마트 성수점에서 1일 판매사원으로 나서 소비자를 상대로 절반만 사용해도 되는 친환경 초고농축 세제의 장점을 직접 알리는 판촉활동을 펼쳤다.



스파크 미니는 나노 세탁시스템 기술로 사용량은 절반으로 줄이고 세척력은 배 강화한 초고농축 세탁세제이다. 일반 분말세제 보다 2배 강화된 세척력으로 사용량은 절반으로 줄여 탄소 발생을 획기적으로 줄임으로써 사용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친환경 실천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1회 세탁시 화학물질 배출량이 일반 분말세제 대비 절반 수준이며, 소량포장을 통해 포장재 폐기물 발생량과 이에 따른 이산화탄소(Co2) 배출량을 최소화 했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