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기업 대졸인턴 채용 활발
기업들이 가을철을 앞두고 인턴채용이 활발하다.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는 14일 웅진씽크빅, 한국마사회 새마을금고 등에서 인턴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웅진씽크빅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8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영업 인턴 관리자를 모집한다.

인턴 근무 1년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며, 접수는 오는 21일까지 웅진그룹 홈페이지(www.woongjin.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하이마트는 판매, 상품관리, 판매접수등록 등의 업무를 담당할 판매직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고졸 또는 초대졸자로 주말 근무 가능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3개월 인턴 근무 후 정규직으로 선발된다. 지원은 하이마트 홈페이지(www.himart.co.kr)를 통해 받는다.

한국마사회 새마을금고 특별사업부도 회계 및 세무 인턴사원을 모집 중이다.

대졸 이상 학력자로 상경 및 경상 관련 전공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17일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www.incruit.com)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방문 및 우편을 통해 내면 된다.

대한생명보험은 FP인턴십 5기를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 대상으로, 역시 대한생명 홈페이지(www.tri-korealife.com)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로지스올그룹의 한국로지스풀은 회수관리 및 영업관리 인턴사원을 채용 중이다.

15일까지 로지스올그룹 채용 홈페이지(recruit.logisall.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 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