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대란 속 돌출입 치아교정으로 경쟁력도 키우고, 콤플렉스도 극복하고!
최근 모 취업 포털에서 설문 조사한 결과 구직자 10명 중 3명이 면접을 위해 성형할 의사가 있다고 답할 만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면접을 위한 성형이 낯설지 않은 풍경이 되고 있다.
사람의 인상은 외모, 말투, 목소리, 행동 등 여러가지로 좌우되지만 특히 돌출입은 촌스러운 인상과 시무룩한 표정으로 첫인상을 다소 부정적으로 만드는 요인 중에 하나다. 특히 돌출입은 웃을 때 선홍빛 잇몸까지 드러내 많은 사람들이 콤플렉스처럼 여겨 환하게 웃지 못하게 하는 2차적인 부작용까지 나타내 면접 시 마이너스가 되는 경우도 있다.
구직 활동은 계속 해야 하기 때문에 돌출입 수술할 수도 없고, 미관상 좋지 않은 교정기를 2~3년 간 착용하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 쉽게 치아교정을 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돌출입 수술이 필요 없는 설측교정전문 센트럴 치과의 킬본 돌출입교정이 눈길을 끈다.
킬본 돌출입교정은 기존 치아교정과 다르게, 1년이면 돌출입이 해소되는 급속 교정으로 돌출된 윗턱뼈를 뒤로 넣어 돌출입을 치료하는 기술로 윗턱과 잇몸 뼈가 뒤로 들어가 코 높이도 2~3mm 높아지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특히 킬본 돌출입교정은 100% 환자 맞춤 설측교정장치로 장치가 전혀 보이지 않고 설측교정의 단점인 이물감, 부자연스러운 발음이 적어 사회 생활 및 구직 활동에도 전혀 지장을 미치지 않아 더욱 환영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센트럴치과 강남점 권순용 원장은 “특히 기존 치아교정이 치아배열 후 돌출입을 해소하는 방법이 아닌 치아교정 초기부터 턱뼈와 잇몸뼈에 힘을 가해 돌출입부터 해소하는 치료로 1년내에 대부분의 돌출입이 해소된다”고 전했다.
설측교정전문 센트럴치과의 킬본 돌출입교정은 돌출입교정 외에도 웃을 때 잇몸이 많이 보이는 부분도 치아교정으로 치료 가능해 구직 면접시 면접관에게 환한 미소로 긍정적이며 밝고, 자신감 있는 이미지를 심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