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N의 주주 및 투자자위한 연차보고서 또 수상
NHN은 국내외 주주 및 투자자를 위한 ‘2010년 연차보고서’가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연차보고서 컨테스트 ‘ARC 2011 Awards’(Annual Report Competition 2011 Awards)에서 ▷인터넷 서비스 부문 ‘금상’ ▷사진 부문 ‘금상’ ▷출판 부문의 ‘은상’ ▷디자인 부문의 ‘동상’을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인터넷 서비스 부문에서의 금상을 차지하며, 국내외 투자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NHN은 지난 10년간의 사업 및 경영 성과 내용을 담아 2010년 처음 연차보고서를 제작하기 시작했다. NHN 황인준 CFO는 “2년 연속으로 인터넷 서비스 부문에서 금상을 수여하며, 투자자와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특히 변화가 잦은 환경에 놓인 인터넷 기업인 만큼, 국내외 주주와 투자자들의 커뮤니케이션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ARC 어워즈’는 연차보고서 분야에서 최고의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대회로, 지난 1987년 시작해 올해로 25회를 맞았다. 매 해 전세계 60여개 국가의 기업들이 브로셔 및 연차보고서를 출품하며,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평가를 통해 수상작들을 선정해 오고 있다.

<김대연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