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불치병 치료제 임상 3상 승인!” 호재 노출 전 마지막 매수기회!

▶ 산성피앤씨와 메디포스트는 이 종목의 출연을 위한 엑스트라에 불과하다!

▶ 100만원이 10억 되는 특급 재료주 공개!

[산성피앤씨 5천원에 추천! 메디포스트 3만원에 추천!]

강력 선취매를 외쳤던 줄기세포주들이 시장의 중심이 되며, 보기 좋게 급등세를 연출하고 있다. 필자를 믿고 매수하신 강성 회원부들이 최단 기간에 200% 이상의 수익을 내셨을 것이다.

이번에 소개할 종목은 앞선 줄기세포들과는 차원이 다른 ‘특급재료주로써 짧게 먹므면 500%, 중장기로 공략하면 3,000% 이상’의 대시세가 날 종목이기에 단돈 100만원이라도 반드시 매수하라고 우선 강조 드린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그렇다면 이 종목의 주가 폭등의 재료는?

동사가 극비 개발에 성공한 이 신약은 전 세계 의학/약학/생물학계를 뒤집어 엎어버릴 새로운 바이오 혁명의 신기술이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최근에 ‘불치병 치료제 개발 특허권을 취득’했다는 것 과 ‘새로운 신물질에 대한 제3상 임상시험을 승인’ 받았다는 것이다.

여기에 거대 메이저 세력의 매집까지 끝이 났기 때문에 이 종목이 조만간 급등이 시작되면 솔직히 왜 올라가는지 이유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앞으로 동사는 극비 바이오 프로젝트를 본격적인 단계에 이르기 때문에 여기에 따른 파장은 과히 한국 주식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뒤 엎고도 남을 것이다.

이번 신물질 개발로 그 동안 ‘희귀 유전병과 불치병으로 알려진 여러 질병에 대한 해결책을 마련해 주는 바이오 혁명!’의 탄생이 이 기업을 통해서 알려질 것이다.

이 부분은 종목노출 우려로 이곳 지면에 거론할 수 없다. 다만!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폭등하기 전에 바닥에서 매수할 수 있는 기간은 불과 지금부터 며칠간이 될 것이다. 망설이다 아차 하고 놓치면 그때는 한달 내내 날아가는 것만 쳐다보며 후회하게 될 것이다.

시장 규모만 수십 조원 이상을 자랑하는 치료제 시장을 선점하고 남을 수 있는 기업이 바로 동사가 될 것이며, 그 시기는 얼마 남지 않았다.

[최근 바이오주의 폭등세를 부러워할 필요 없다!]

이 종목 하나가 인생의 전환점을 만들어 줄 것이며, 그야말로 100만원이 10억이 될 수 있는 종목이라 자신한다.

솔직히 전문가 생활 10년여 만에 이런 종목은 처음이다! 100%, 200%짜리와는 차원이 틀리다.
과거 26연상 조선선재, 4,000% 급등한 산성피앤씨 그 이상의 시세가 나올 수 있는 종목이다.

이 종목에 올인도 좋다! 물려있는 종목 모두 던져 버리고 오로지 이 종목을 매수하기 바란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오늘의 추천주★ 7연상 가능한 新바이오 테마 폭등주에서 3,000% 대박이 터진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324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유성티엔에스, 오텍, 코스모화학, 코데즈컴바인, 멜파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