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주 & 필리핀 어학연수 커뮤니티 ‘호사랑’, ‘최저학비보상제’로 인기몰이

‘이달의 스페셜 호주 학교’, ‘필리핀 단기 어학연수 패키지’ 등 

실속 있는 프로그램으로 눈길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취업난 속에 스펙을 쌓기 위한 대학생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풍부한 인턴 경험이나 봉사활동, 자격증 취득 등 다양한 방법의 자기계발이 있겠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글로벌 경제 시대에 걸맞은 외국어 실력을 갖추는 것이다. 때문에 여름 방학을 맞아 단기간에 영어 실력을 향상 시키기 위해 어학연수를 생각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렇다면 이제 알찬 어학연수를 보내기 위해 최적의 프로그램을 소개할 좋은 유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1차 과제일 터. ‘수많은 유학원 중 어떤 곳을 선택해야 보다 저렴하고 실속 있게 어학연수를 떠날 수 있을까.’ 어학연수를 생각하며 누구나 하게 되는 이런 고민을 단 번에 해결해 줄 온라인 커뮤니티가 있어 화제다.

호주 필리핀 유학 전문 기업인 프라임유학넷(대표 이동일)이 운영하고 있는 어학연수 커뮤니티 ‘호사랑’(http://cafe.daum.net/lovesydney)이 그것이다.

현재 호사랑은 워킹홀리데이 시스템이 잘 갖춰진 호주와 저렴한 어학연수가 가능한 필리핀 등 대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들에 대한 맞춤형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해 회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례로 단기간에 토익, 토플, 아이엘츠 등의 점수를 단기간에 올리고 싶은 회원들을 위한 회원들에게는 ‘필리핀 단기 어학연수 패키지’를 제안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회원들이 준비하는 시험 과정에 맞춰 해당 분야에 가장 전문성이 있는 학교를 소개하고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어학연수를 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것이다.

또 호주로 어학연수를 계획하는 학생에게는 ‘이달의 스페셜 호주 학교’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매월 호사랑 운영진이 호주의 우수한 영어학교 4곳을 선정해 이를 선택하는 회원들에게 어학연수 비용을 할인해 주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호사랑이 수많은 유학원이나 유학 커뮤니티들 사이에서 유독 주목 받는 이유는 ‘최저학비보상제도’를 시행하고 있기 때문.

호사랑이 자랑하는 최저학비보상제도란 커뮤니티 안에서 구매한 것과 동일한 상품이 다른 곳에서 더욱 싸게 판매되는 것이 증명되면 회원에게 그 차액을 현금으로 즉시 돌려주는 것이다. 호사랑은 가장 싼 가격에 어학연수를 갈 수 있다는 장점이 부각되며 연일 회원수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

이 외에도 호사랑은 비자무료대행서비스, 무료 항공권 지급 등 학비를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안내하며 회원들이 어학연수 비용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이러한 모든 서비스는 호사랑 유학 전문가들과 회원의 1대1일 상담을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회원의 만족도는 매우 높은 편이다. 뿐만 아니라 매월 호주, 필리핀 관련 어학연수 설명회를 개최해 회원들에게 보다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호주나 필리핀으로의 어학연수를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지금 바로 호사랑 홈페이지를 방문해 필요한 정보를 얻도록 하자. 기타 전화 문의는 전국 5개 지사 △서울 종로(02-738-0500) △서울 강남(02-536-0550) △부산(051-803-2100) △대구(053-428-0070) △울산(052-223-2210) 등에서 할 수 있다. 매월 호주, 필리핀관련 설명회(http://www.primesemina.com/)를 개최하여 호사랑회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