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회사 상장 특급호재!” 대세상승 가능한 초특급 승부주!

단도직입적으로 엄청난 변동성 속에서 앞으로 한달 내내 폭등의 가속을 밟을 수 있는 종목은 1700개의 전 종목을 통틀어 이 종목이 유일한 종목임을 밝히며, 상상을 초월하는 초대형 극비호재로 시작되어 이제 곧 본격적인 불기둥 테마로 다시 한번 대폭발이 시작되기에, 금일 이 종목만큼은 절대로 놓치면 안 된다.

“대박창조”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700번 “대박창조”

오늘 다급히 추천하는 동사는 주가는 청산가치에도 못미치는 초저평가 상태이며, 숨겨진 바이오주의 수혜주로써, 본 시세파동이 있기까지 현재 일촉즉발의 시세 레벨업을 앞두고 있다. 실적폭증 및 이제 본격적으로 자회사 상장까지 거론된다면 새로운 급등 국면을 맞이한 상태에서 바이오주의 숨겨진 수혜주라는 대형 호재를 맞아 더 이상 시세분출을 잠재우기 어려울 것으로 확신한다.

▶ 7월 강하게 치고 올라갈 초특급 재료 보유주!

따라서 지수와는 무관한 종목으로 최근 거대자금세력들이 이평선을 정배열로 의도적으로 만들며 마지막 물량을 확보에 힘을 쏟고 있다. 수급 공백상 거래를 안전하게 죽여가며 개인들의 입성을 막고 단기 급등으로 이어질 추세이다. 더욱 평균거래량을 줄이기 전에 지금 바로 매수에 단행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이미 모든 재료를 간파한 예비 급등주로 세력들은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했다. 특히 개인들의 물량이 거의 빨려 나간 것으로 보여 투자자들 입장에서 정말 아무 재료도 아닌 뉴스에도 가볍게 상한가를 갈 정도의 무서운 탄력도를 보일 것이다. 시간이 정말 촉박하고 이 이상의 종목은 1800여 종목 중 하나 있을까 말까 한 수준이다. 수년간 깨지지 않던 필자의 추천주 수익률을 이번에 경신될 것 같아 벌써부터 흥분이 된다. 반드시 기회를 살리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기술적으로도 결정적인 매물대를 돌파하고 눌려지는 과정을 재차 반복함으로써 악성매물의 방해를 받지 않고, 최고의 시세를 내기 위해 마지막 절정단계에 이르고 있어 더 이상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 없는 종목이기 때문에 한시라도 빨리 서두르기 바란다.

“대박창조”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700번 “대박창조”

★오늘의 추천주★ "2,000% 급등수익 터진다!” 2차전지 핵심 재료 공급 업체가 뜬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167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세운메디칼, 신세계인터내셔날, SK네트웍스, 원익IPS, 신텍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