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S ‘공주의 남자’ OST, 대박 예감?
추노를 잇는 대작으로 방영 전부터 이슈가 되고 있는 KBS드라마 ‘공주의 남자’ OST작업에 업계 최고의 프로듀서가 한 자리에 모여 눈길을 끈다.

‘나쁜남자’, ‘시크릿가든’ OST 등 작품성과 함께 큰 흥행을 이뤄낸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의 이번 ‘공주의 남자’ OST는 ‘시크릿가든’의 명성을 이어갈 작품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공주의 남자’ OST는 MBC ‘나는 가수다’의 심사위원이자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인 윤일상을 비롯해 드라마 ‘시크릿가든’과 포맨의 프로듀서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바이브의 윤민수를 포함, 최정상급 작곡가 김도훈, 김보민, 박정욱, 전준규와 최갑원, 최인하 작사가 등 국내 최고의 작곡ㆍ작사가들이 ‘공주의 남자’ OST를 위해 구성됐다고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 이후 처음으로 작곡가 윤일상과 작사가 최은하가 함께 호흡을 맞췄고, 김도훈, 최갑원 콤비 등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는 스텝들이 모여 작업을 진행하며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최고의 세션까지 가세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공주의 남자’ OST는 7월 초 티저영상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이미 녹음중인 상태로 알려졌다.

한편, KBS 드라마 ‘공주의 남자’는 ‘로맨스타운’ 후속으로 오는 7월20일 방영될 예정이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