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NE1, 9개월 만에 컴백무대…오직 딱 한 곡만!
오로지 딱 한 곡만 부른다. 단 한 번의 ’Lonely(론리)’ 무대로 아쉬움만 남겼지만 다시 올 기대감에 부풀었던 팬들이 9개월 만에 방송을 재개하는 걸그룹 2NE1과 만나는 것은 오직 ’내가 제일 잘 나가’뿐이다.

2NE1이 오는 26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갖는 컴백무대에서 신곡 ‘내가 제일 잘나가’ 한 곡만 부른다.

그간의 무대와는 다르다. 기존의 컴백무대에서 보통 2, 3곡의 노래를 선보이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던 것에 비한다면 다소 아쉬울 수 있는 무대.

이에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해당 방송사는 2NE1의 컴백 무대를 위해 10분 가량의 시간을 배려해주셨습니다만 YG측은 한 곡만 부르겠다고 정중히 요청했다”면서 “바쁘게 여러 곡을 준비하기 보다 ‘내가 제일 잘나가’의 막바지 연습에 좀 더 집중하여 완성도 있는 무대를 선보이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판단하였기 때문”이라고 그 이유를 전했다.


실제로 2NE1은 오랜시간 기다려준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 컴백 무대를 위해 평소보다 배에 가까운 연습량을 소화하고 있다. 일렉트로닉과 힙합이 혼합된 장르인 만큼 강렬하고 독특한 안무는 단 한 곡뿐인 무대에도 충분히 인상깊게 남겨질 전망이다.

<고승희 기자 @seungheez>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