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고의 사랑’ 공효진-차승원… 촬영 현장도 달달
’최고의 사랑’의 달달 커플 차승원 공효진의 촬영장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MBC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이동윤)’은 일산의 한 초등학교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이날 진행된 촬영에서 공효진과 차승원이 함께 마주앉아 떡볶이와 순대를 먹는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시종일관 웃음을 읽지 않고 촬영 쉬는 시간에 담소를 나누고 함께 간식을 나눠 먹는 등 극중 러브라인을 이루고 있는 커플답게 최고의 파트너십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 ‘최고의 사랑’의 관계자는 “이날 두 배우는 촉박한 촬영 스케줄에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아이들과 함께 이루어진 다소 힘든 촬영에도 불구하고 밝은 목소리로 직접 아이들을 달래며 촬영을 이어나갔다”며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시청자들에게 명실공히 최고의 ‘코믹 명콤비’로 자리매김한 공효진과 차승원의 찰떡 호흡에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스태프들의 입가에도 웃음이 사라지지 않고 있다는 후문.

두 사람의 훈훈한 촬영장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정말 최고의 커플! 잘어울려요”, “사진에서 최고 커플의 웃음소리가 들리는 것만 같다”, “사진을 보니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네요. 요즘 두 분 때문에 너무 즐겁다”는 댓글을 남기며 즐거워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