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추천하면 급등하는 수상한? 증권방송 개국!

- 불스TV 전문가증권방송(www.Bullstv.co.kr) Open 기념 1달간 전문가 장중, 야간 릴레이 무료방송 진행!

- 무료회원 가입자에게 최소 15일 ~ 최대 45일 무료이용권 증정!

- 최고의 전문가 + 최고의 시스템 = 불스TV 


2000만 개인투자자들에게 검증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증권전문가로 구성된 불스TV가 오픈하였다. 최근 지수의 하락으로 불안한 잠을 청하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수익을 줄 수 있을까?


불스TV전문가들은 불안한 장세에서도 개인투자자들에게 수익은 물론이고 앞으로도 주식을 편하고 안정적인 매매를 할 수 있도록 모든 노하우를 전하겠다고 자신있게 말한다.


불스TV전문가는 모두 회원들에게 검증받은 대한민국 국가대표급 전문가들로 구성되었다. 그토록 갈망하던 검증받은 전문가가 어렵게 한 자리에 모여 ‘불스TV’가 탄생하였다.


이러한 소식을 접한 개인투자자들이 불스TV오픈과 동시에 몰리면서 오픈기념 무료방송에 대한 반응이 폭발적이다. 불스TV전문가들은 오픈기념 이벤트로 1달간 릴레이 무료방송을 진행중이다.


또한 불스TV오픈기념 이벤트로 최대 45일 무료이용권 증정과 베스트셀러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이 된다.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 불스TV 장중방송[무료] 참여하기  www.Bullstv.co.kr , 문의: 1544-6358 ★


불스TV의 대표 애널리스트 ‘로드’전문가는 쩜상한가를 기록한 유니슨을 무료 방송기간 중 추천하여 회원에게 큰 기쁨을 선사하고 있으며, EMLSI 또한 선취매하여 30%이상 수익을 주고 있다. 그리고 주도주 매매의 최고 전문가 ‘보초병’, ELW매매의 달인 ‘상유십이’ 급등테마주의 절대강자 ‘작전사령관’ 등을 대거 영입하여 새롭게 오픈을 한 불스TV가 회원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낼 정도로 수익률을 올려주며 박수와 찬사를 받고 있다.


<불스TV 최고의 시스템>

첫째, 회원 1:1 밀착관리 시스템
둘째, 회원의 자산에 맞춤 포트폴리오 시스템
셋째, 초보투자자들도 단숨에 프로트레이더로 업그레이드 시키는 교육 시스템
넷째, 개인투자자와 평생 함께할 수 있는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인적 시스템


최근 증시가 조정을 보이고 있는 민감한 시기에 현재 가지고 있는 종목들이 손실만 커지고 있는 투자자라면 하루빨리 불스TV(www.Bullstv.co.kr)에 가입하여 실전매매 최강 전문가들의 방송을 직접 듣길 바란다.


‘로드’ 전문가는 시장 관심종목으로 한국선재, 아가방컴퍼니, 동아화성, AD모터스, 유성기업, 이지바이오, 진흥기업, 퍼스텍, 한솔홈데코, 팜스토리한냉 등을 살펴볼 것을 주문했다.(문의: 1544-6358)


★ 불스TV 장중방송[무료] 참여하기 www.Bullstv.co.kr , 문의: 1544-6358 ★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