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으로의 공급 독점!” 미공개 된 제2의 유성기업이 뜬다!

◆ 제대로 시동 걸었다! 앞으로 다가올 반도체 테마의 1등 주도주!


1,000% 이상 급등하는 종목이 있다면 여러분은 그 종목을 매수하겠는가? 이런 도발적인 질문에 모든 사람들은 ‘올인을 해서라도 매수하겠다’라고 대답할 것이다. 필자는 이러한 꿈이 현실이 될 종목을 정말 어렵게 찾아냈다.


여의도 상위 1% 극비 정보만을 다루는 OO회사에게 건내 받은 리포트를 보고 정말 경악을 금할 수 없었다. 세계 반도체 1, 2위 기업인 삼성과 인텔의 차세대 프로젝트에 대한민국에서는 이 작은 회사가 유일하게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인 것이다.


◆ 이 차세대 프로젝트를 통해 창출될 시장은 단순히 몇 조원 규모가 아니다!


반도체의 시프트를 의미하는 것으로 향후 수백조원 시장으로 변모할 것이며, 자연스레 동사는 어마어마한 수혜를 받을 것이 확실시되며, 현재 만원대의 주가는 조만간 10만원대를 훌쩍 넘을 것이며 곧 셀트리온을 제치고 코스닥 대장주로 부각될 것이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그렇다면 이 회사는 도대체 무엇이길래 이렇게 극찬부터 하는 것인가?


동사는 반도체 전공정 장비 전문 기업으로 공정미세화 부분에 있어 이미 삼성전자 내 점유율이 50%에 달하고, 하이닉스 내 점유율이 사실상 독점 상태인 99%에 달하고 있다. 즉 삼성과 하이닉스 반도체의 쌍두마차의 행진에 있어서 필수적인 부품을 공급하는 회사이다.


◆ 슈퍼 어닝서프라이즈 + 초저평가 + 무상증자 호재 대기


영업실적은 가히 경악할 만한 수준인데, 올해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한참 넘어선 역대 최고 기록을 세웠을 뿐 아니라 올해 실적 역시 전년 대비 200~300%는 훌쩍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야말로 ‘슈퍼 어닝서프라이즈’의 연속인 셈이다.


PER은 6~7배 수준으로 글로벌 경쟁사 대비 50~60% 저평가 상태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업종 평균 PER만 제공받는다 하더라도 현 주가대비 200% 이상 올라와야 하는 상황인 것이다. ROE가 무려 40%가 넘고 부채가 30%에 불과하며 현금유보율이 수천%에 달하는 알짜배기 초우량한 중소기업으로 단기 주가 폭등을 일으키는 무상증자 이벤트가 곧 있을 예정이다.


앞서 언급한 차세대 프로젝트가 없더라도 동사는 미래가 창창한 대한민국의 보배와 같은 회사이지만, 수백조 원에 가까운 본 프로젝트에 시동이 걸린다면 주가의 폭등 속도는 점차 가속이 붙어 나중에는 걷잡을 수 있는 상황까지 치고 올라갈 것이다.


지금이야 말로 이 회사를 잡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것이다. 본 프로젝트가 공식적으로 발표 나오는 순간 2~3분만에 그대로 상한가로 진입할 것이 확실시 되며, 그 이후 한 2주간은 잡을래야 잡을 수 없는 극단적인 ‘점상랠리’가 시작될 것이기 때문이다.


[시장 규모만 200조원! 삼성과 인텔의 차세대 반도체 프로젝트 극비 진행 첩보]


반도체의 패러다임이 변경된다. 전세계 반도체의 두 공룡 삼성과 인텔이 새롭게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동사의 이름이 거론되었다. 아니 핵심 역할을 맞게 되었다. 이에 따른 수혜는 가히 폭발적일 것으며, 조심스럽게 현 주가 대비 10배 즉 1000%의 급등까지도 예상되는 바이다. 그 만큼 아니 그 이상 실적이 증가할 것이기 때문이다.


[슈퍼 어닝서프라이즈! 사상 최대 실적은 계속된다!]


삼성과 하이닉스를 통해 밀려드는 주문 통에 공장을 24시간 풀가동해도 쏟아지는 수요를 맞출 수 없는 상황이다. 즉 사상 최대 호황을 맞으며, 실적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매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 실적 대비 예상 PER은 동종업체 대비 50~60% 저평가된 PER 6배 정도에 불과할 것으로 예상된다.


[메이저 세력, 2,000% 목표수익률로 6개월간 대규모 매집 완료!]


잡았다 하면 수백%가 아닌 수천%까지 무차별적 급등세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거대 메이저 세력이 동사의 목표수익률로 2,000%를 잡고 장기간 매집했으며, 최근 그 매집이 거의 다 완료된 상황이다. 여기에 최근 자문형 랩어카운트까지 뒤 늦게 그 매집에 가세하고 있으니, 이제 미풍만 불어와도 곧 바로 훨훨 타오를 절대절명의 상황에 도달했다. 당장 오늘부터 상한가 랠리가 시작될 수 있다는 점만 반드시 확인해두기 바란다.


추천 글을 작성하면서 과거 젬백스를 바닥권에서 추천했을 때, 그 이상으로 온몸에 전율이 느껴지는 상황이다. 정말 이 종목이야 말로 올인을 해도 아쉽지 않을 그런 종목이다. 그저 그런 종목들 모두 정리하고 필자를 따라 오직 이 종목 하나만 잘 잡아서 여러분들도 억대계좌 달성에 꼭 성공하길 기원한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오늘의 추천주★ “6월 시작과 함께 대박행진!” 1,000% 급등수익은 이 종목에서 터진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634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자연과환경, 이지바이오, 유성기업, 웰크론, 코엔텍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