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형석, 장재인 위해 가내수공업 투입?
작곡가이자 키위뮤직 대표인 김형석이 소속가수를 위해 가내수공업(?)에 투입된 코믹 인증샷이 화제다.

키위뮤직은 26일 공식 트위터(twitter.com/music_kiwi)를 통해 ‘키위 가내수공업 인증! 재인양 씨디 스티커 작업에 투입되신 김형석 피디님!! 저희 키위뮤직이 이렇게 화기애애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전화 통화를 하며 장재인의 앨범에 일일이 홍보용 스티커를 붙이고 있는 김형석의 사진을 함께 올렸다. 김형석은 이 날 바쁜 스케줄들을 뒤로 하고, 회사에 남아 직원들과 함께 일을 도운 것.

장재인 역시 25일 자신의 미투데이(http://me2day.net/appleofjane)를 통해 ‘혼자서도 잘하는 가내수공업! 비닐도 직접 뜯고 열심히 싸인하고 있어요’라는 글을 올리며 김형석보다 앞서 가내수공업에 투입됐음을 인증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귀여우시다’, ‘딸 숙제 대신 해주시는 아빠같다’, ‘붕가붕가 레코드도 아니고’ 등 소속가수에 대한 대표의 훈훈한 사랑을 칭찬했다.

한편, 장재인은 이 날 데뷔앨범 ‘데이 브레이커(Day Breaker)’를 정식 발표하고 엠넷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장난감 병정들’의 첫 무대를 가졌으며, 독특한 댄서들과 함께 한 활기찬 무대 매너로 포털사이트들의 검색어를 휩쓸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시켰다. 27일에는 KBS ‘뮤직뱅크’를 통해 공중파 방송 무대에 처음 오른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