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순익 400% 급증+15조 투자수혜” 5월 최고 폭등주 무조건 잡아라!

[15조원 투자수혜 + 순익 400% 폭증 + 원천특허 취득 + 중국발 대규모 수주 + 초대형 세력 매집세]


얼마 전 한 고객 분이 필자의 추천주로 500% 수익이 났다며 한참을 고맙다고 하는 것이다. 투자한 금액이 2500만원 가량 되었는데 지금은 무려 1억 2000만원이 되어 억대 부자가 됐다고 좋아하셨다. 바로 하나마이크론이다. 또 얼마 전에는 필자가 강력하게 추천했던 고영, 젬백스 등이 급등하면서 매수하신 분들의 감사인사로 게시판이 떠들썩했다.


필자는 지난 연휴 기간, 또 한번의 급등 신화를 위해서 밤새워 1800개 종목을 모두 분석한 끝에 가슴이 떨리고, 한시라도 급히 잡아놓을 수 밖에 없는 회심의 종목을 드디어 찾아냈다. 사업보고서와 공시를 면밀히 분석했는데, 이 종목은 2000개 종목 중에서 실적뿐 아니라 세력들의 매수세와 급등의 에너지는 흘러넘치고 있다.


믿기지 않겠지만, [15조원 투자수혜 + 순익 400% 폭증 + 원천특허 취득 + 중국발 대규모 수주 + 초대형 세력 매집세]라는 급등의 조건은 모두 갖춘 종목이다. 솔직히 필자는 올해 이 종목으로 수익률 행진의 정점을 찍을 생각이다.


“슈퍼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올해 상반기까지의 매출은 그야말로 폭등 행진이 아닐 수 없다. 투자가 많지 않았던 작년이었지만 매출이 2배 이상 늘어난데 이어, 마진율은 말 그대로 미친듯한 급증세가 나오고 있다. 순이익 400% 폭증이라는 믿기지 않는 실적을 올리고 있는 중이다.


그런데 더 중요한 것은 지금이 아니라 2분기부터는 더 놀랍다는 것이다. 삼성전자뿐 아니라 하이닉스, LG디스플레이 등 글로벌 기업들이 최소 30조에서 많게는 50조원 이상의 투자를 결정했다. 글로벌 1위 기술력으로 시장을 장악한 동사의 수혜는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다. 그렇다면 올해 나온 이 실적 폭증세는 내년에는 갑절 이상 늘어날 것이라는 말이다.


게다가 최근 원천 특허 취득까지 발표하면서, 중국에서 수백억에 달하는 대규모 수주가 일어나고 있다. 국내 시장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이제 막 IT 설비투자에 나서는 중국이라는 거대 고객이 생기게 된 것이다.


현재 주가는 PER 4배 수준에 불과하다. 여기에 최근 큰손 지분이 늘고 있는 것도 포착했다. 반드시 잡아야 한다. 필자가 이렇게까지 말하는 종목은 일찍이 없었다. 그저 좋은 상승 정도를 보는 종목이 아니다. 자신 있게 말하는데 그야말로 초대박주다. 무조건 잡아 대 수익을 챙기기 바란다. 12월 한달 만에 기록적인 수익을 보게 될 것이다.


단순한 실적치 계산만으로도 이 종목은 500% 이상의 급등 시세가 나올 수도 있는 종목이다. 게다가 지금 젬백스가 500% 상승 행진을 시작했던 그 급등 패턴이 지금 연속적으로 나오고 있다. 이제는 때가 된 것이다.


주식 투자에서 큰 수익을 내는 기회는 많지 않다.
올해 최후의 폭등 종목이 될 수 있는 이 종목만큼은 절대 놓치지 말기 바란다.


첫째, 순이익 400% 급증, 실적만 따져도 4배 간다!


순이익만 따져도 4배 가야 할 종목이다. 올해 실적 폭증세는 시작에 불과하다. 내년부터는 실적 폭증 속도가 장난이 아니다. LCD뿐 아니라 반도체까지 동사는 필수 장비를 생산하는 업체로, 원천 특허 뿐 아니라 경쟁사는 절대 넘볼 수 없는 기술력을 확보해 놓은 상태다
.

둘째, 최소한 15조원 투자 수혜! 여기에 중국까지 가세했다!


내년까지 투자되는 돈이 최소 30조원이다. 여기에 최근 급등세를 시작한 고영, 참엔지니어링처럼 글로벌 IT 기업들이 우리 나라 장비업체들을 M&A 하기 위해 혈안이 될 정도로 내년 실적 개선세는 무서울 정도다. 여기에 중국까지 대규모 투자에 나서면서, 수백억짜리 계약들이 마구 발표되고 있다. 이런 종목을 잡지 못하면 다시는 주식 투자를 하지 말기 바란다.


셋째, 초대형 세력 매집완료! 젬백스 500% 폭등했던 그 패턴 연속 출회!


동사를 매집한 세력은 손꼽히는 초대형 세력이다. 과거 기아차와 STX조선해양을 날려버릴 정도로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 세력임에도 이 작은 종목을 매집했다는 점을 잊지 말기 바란다. 크게 한판 벌이겠다는 뜻으로, 솔직히 필자도 이 종목이 과연 어디까지 급등을 시킬지 예상도 못할 정도로 흥분되고 있다.


넷째, 5월 사상 최고의 폭등 종목이 된다! 결사 매수 선언!


올해 누적 수익률 1500%를 넘겼다. 이제 5월 최고 폭등 수익률의 정점을 찍을 화룡정점의 종목으로 자신있게 추천한다. 지금까지의 종목들과는 차원이 다른 종목이다. 필자가 실로 오랜만에 결사 매수 선언을 한다. 지금 곧바로 매수에 들어가기 바란다.


 “슈퍼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오늘의 추천주★ 전세계 50건 특허, 로열티 수입 폭증! 초특급 신약개발!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401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동성하이켐, 시노펙스, 성융광전투자, 유니슨, 서울반도체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