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날 1200%↑ 폭등기록 갈아치울 거대 IT황제주!

여차하면 한국 IT 업계가 완전히 뒤바뀔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증시에 출현한 이 극비종목 때문에 업계 전체가 지금 실제 패닉에 빠졌다. 경쟁사들은 자칫 실적이 감소하는 정도가 아니라 아예 없어져 버릴 수 있어 대책 마련에 난리도 아니다.


오늘 필자는 이 내용을 공개하면서 대단히 조심스럽다. 언론에 거의 공개가 안 된 것은 물론 업종을 담당하는 애널리스트나 수 조원대 자금을 굴리는 펀드매니저들도 모르는 엄청난 정보를 필자가 확보했기 때문이다.


먼저 이 종목은 한마디로 매수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오늘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추천하게 될지도 모르는 만큼 곧장 날아갈 수직 대폭발의 조짐이 확실해지고 있다.


동사의 주력 제품이 지금 전세계 산업계를 강타하고 있다. 단순히 한 업종의 문제가 아닌 반도체, 스마트폰 등 IT의 첨단 분야부터 철강, 자동차 등 모든 업계가 동사의 제품 확보에 혈안이 되어 있다.


특히, 관련 제품 가격은 하루가 다르게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는데 이 같은 사실이 증시에 전혀 노출이 안 되고 있다. 이미 동사의 실적은 폭등하고 있는 상태에 IT, 자동차, 철강 업계가 일제히 올해 대규모 투자를 확정하고 있어 향후 동사의 제품 구매를 위한 경쟁은 상상을 초월하게 된다.


지금 갤럭시S2 출시와 관련된 종목인 줄 알고 어설프게 아무 종목이나 매수하면 큰일 난다. 조만간 이 종목 하나에 몰락의 길에 접어들 종목이 속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세력은 이미 이 종목에 완벽하게 몰입되어 있다. 어설픈 몇 백%가 아니라 미국 진출 하나에 세 달 만에 1000% 터진 2009년의 다날도 뛰어 넘는 것이 가능해 보이는 급등주다.


차트도 이미 완벽하게 만들어 놓았다. 급등 터지면 이제 못 따라 간다. 겨우 하루나 이틀 남은 대박의 기회를 반드시 잡기 바란다. 분명히 말하지만 매수하는 순간 계좌에 있는 자금의 단위가 바뀔 것이다.


첫째. 업계 판도를 발칵 뒤집은 초일류 기술력 확보


기존의 제품의 한계를 완벽하게 뛰어넘는 기술력을 확보했다. 스마트기기의 숙명적 과제인 속도와 수명을 극단적으로 높이는 유일한 기술력을 확보하면서 기존의 제품을 생산하는 10여 업체는 지금 초토화되고 있다. 모조리 특허 등록을 해서 시장 진입도 불가능하다. 엄청난 괴력의 폭등주가 시장을 싹쓸이 하고 있는 것이다.


둘째. 수 십년 시장 독점! 일본지진 이후 동사 제품 주문 폭주 상태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엄청난 호재다. 일본 지진 이후 일본 경쟁사 공장들은 모조리 문을 닫았다. 세계 시장 점유율이 1위권으로 관련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이 없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동사의 독주가 예상된다. 미국의 주문 규모는 동사의 1년치 매출을 넘길지도 모른다. 재료 전혀 알려지지 않은 엄청난 정보다.


셋째. 경이로운 폭등 임박! 2년 전 다날의 1000% 폭등 기록을 갈아치울 것 같다!


이 종목은 1~200% 수준의 폭등을 바라고 세력이 매집하지 않았다. 특히 업계 전체를 모조리 초토화 시키는 재료에 일본, 미국에 까지 주문이 폭주하는 지금 동사의 가치는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 2년 전 미국 진출 재료 한방으로 1000% 폭등하는데 불과 세 달도 걸리지 않은 다날의 기록마저 위태롭다. 다날을 정확하게 추천한 필자의 분석에도 이 종목은 그 기록을 깰 듯하다.


계좌를 매수하자마자 순식간에 돈다발로 바꿔 버릴 급등주를 오늘 제시하는 것이니 필히 잡아 초대박의 기회로 활용하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아가방컴퍼니/시공테크/에스코넥/윈스테크넷/진흥기업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헤럴드경제와 팍스넷이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