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싱가포르항공, 한국에서 자선 바자회 개최
싱가포르항공은 오는 4월 30일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저소득층 자녀와 불치병 어린이 돕기 자선 바자회인 ‘싱가포르항공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토요일’(A Beautiful Day with Singapore Airlines) 을 개최한다.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하는 이번 행사에는 싱가포르항공 임직원들이 일일 점원으로 나서 의류, 도서, 생활용품 등 2,000여점의 사내 기증품과 싱가포르항공 기념품 및 간단한 음식 등을 팔고, 탄 하이 추안(Tan Hai Chuan) 주한 싱가포르 대사도 이 날 행사에서 직접 준비한 음식을 판매하며 소외된 이웃 돕기에 동참할 계획이다.

자선바자회와 더불어 ‘입찰식 경매(silent auction)’를 통해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도 판매될 예정이다. ‘입찰식 경매’는 방문자들이 준비된 종이에 이름과 희망가격을 적어 응모한 후 가장 높은 금액을 제시한 사람을 최종 낙찰하는 방식의 경매이다.

싱가포르항공은 이번 행사의 수익금 전액을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한다. ‘싱가포르항공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토요일’은 4월 30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3호선 안국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싱가포르항공 마케팅부(02-3455-6616)로 하면 된다.

<윤정식 기자@happysik>
yj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