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LG U+ ‘옵티머스 빅’ 예판, 28일 부터 개통가능
LG U+가 LG전자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옵티머스 빅’ 출시를 앞두고 오는 27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LG전자 옵티머스 빅(LG-LU6800)은 고휘도 4.3인치 노바(NOVA) 디스플레이, 고성능 1GHz CPU, 안드로이드 OS 2.2(프로요) 500만화소 카메라 등을 탑재했다.

특히 LG U+는 예약판매 기간 중 ‘스마트55’(월 5만5000원/음성300분,문자300건,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이상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추가 부담없이 옵티머스 빅을 판매할 계획이다. 또 예약 구매 신청자 모두에게 옵티머스 빅의 대화면을 통해 멀티미디어를 최상의 음향으로 즐길 수 있는 18만원 상당의 ‘BOSE 모바일 이어폰’(마이크 기능 포함)과 케이스겸 거치대 등도 제공한다.

예약 방법은 LG U+ 매장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mobile.uplus.co.kr/pedia.uplus.co.kr)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4월 28일부터 대리점 방문해 서비스 개통 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LG U+는 옵티머스 빅을 스마트55이상 요금제로 가입하는 고객에 프로야구 및 유럽축구 경기를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SPOTV’, 지상파 방송 VOD를 즐길 수 있는 ‘U+모바일TV’, 최신 음악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Mnet유무선스트리밍’ 등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스마트55’ 요금제 가입자는 SPOTV를 기본으로 U+모바일TV’나 Mnet 중 한 가지 서비스를 선택해 총 2개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65’ 요금제 이상 가입자는SPOTV, U+모바일TV, Mnet 서비스 3종 모두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김대연 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