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전자, 풀HD 3D 스마트TV 앞세워 中시장 공략
삼성전자가 최신 기술이 집약된 스마트TV, 스마트폰 등 최고의 제품으로 중국 고객들에게 진정한 ‘스마트 라이프’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6일부터 사흘간 중국 상하이 엑스포센터에서 ‘2011 삼성 중국포럼’을 개최하고 세계 최대의 CEㆍIT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중국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혁신제품 제품과 솔루션을 대거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최신 풀HD 3D 스마트TV를 비롯해 ‘갤럭시S Ⅱ’ 스마트폰, 태블릿 뿐 아니라 홈시어터, 블루레이 블레이어, 캠코더, 카메라 등 AV 제품과 노트북PC, 모니터, 프린터 등 IT 제품 전 라인업을 포럼에서 소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포럼에 참석한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이상철 전무는 “중국 TV 시장은 올해 20% 가까운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면서 세계 최대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ㆍ풀HD 3Dㆍ디자인’의 3박자를 갖춘 스마트 TV를 앞세워 중국 TV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 국내에서 출시한 스마트 LED TV D8000, D7000 시리즈를 필두로 스마트 PDP TV 8000 시리즈, 3D 블루레이 플레이어, 3D 홈시어터 등 기존과는 확실히 격이 다른 제품을 중국 시장에 선보이며 5년 연속 세계 TV 시장을 석권한 시장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하기로 했다.

<김영상 기자 @yscafezz>
ys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