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올 여름, 당신의 심장을 두드릴 2011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캐스팅 확정!
뮤지컬 마니아들의 적지 않은 관심이 몰려있던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의 캐스팅이 확정 됐다. 우수한 학업성적을 지녔으나 여러 시련에 휩싸이는 멜키어 역에는 뮤지컬계의 블루칩으로 부상중인 윤현민이 맡았다. 순수하고 호기심 많은 소녀 벤들라 역에는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하는 송상은이 맡았고, 열등생이지만 가슴 속에 꿈틀거리는 욕망을 지닌 반항아 모리츠 역에는 '궁' '헤어스프레이' '형제는 용감했다'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동화가 맡았다.

전직 야구선수에서 촉망 받는 배우로 전환!

멜키어 역의 윤현민은 부드러운 외모와는 다르게 전직 야구선수 출신이라는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방송과 영화, 뮤지컬을 넘나들며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윤현민은 연기와 노래를 정식으로 배우지 않았음에도 뮤지컬 <김종욱 찾기>의 공개 오디션부터 공연을 마치는 순간까지 뛰어난 역량을 보여주어 뮤지컬계의 기대주로 손꼽히고 있다. 오디션에서 훌륭한 기량을 선보이며 심사위원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긴 그가 이번 2011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무대에서 또 어떠한가능성을 보여줄 지 기대된다.

NEW 벤들라, NEW 여배우

지난 공연에 이어 2011년 공연에도 벤들라 역은 신인 여배우가 맡았다. 벤들라 역을 맡은 송상은는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을 통해 데뷔한다. 뮤지컬 무대에는 처음 서 보지만 어릴 적부터 각종 노래 경연대회에서 상을 휩쓸고 다녔고, 2010년 대학가요제에서도 입상한 바 있다.

‘남자의 자격’의 최재림과 가수 이삭 캐스팅

2010년 최고의 이슈거리였던 KBS "남자의 자격 - 남자, 그리고 하모니 편"에서 베이스 파트를 카리스마 있게 진두지휘 하고 깜찍한안무를 만들어 주목 받았던 최재림이 게오르그 역에 캐스팅 됐다. 방송을 통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은 최재림은 게오르그 역을 통해 가창력을 폭발시킬 것이다.

또한,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의 마지막을 알리는 일세 역에는 가수 이삭이 캐스팅 되었다. 이삭은 2002년 이삭N지연으로 데뷔하여 미모와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2008년 뮤지컬 <더 라이프>로 뮤지컬 배우로서 데뷔한 이삭은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두 번째 무대에 선다. 작품 자체에대한 부담감이 크지만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굳히기 위해 밤낮으로 맹연습중이다. / sim@heraldcorp.com

[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공연기간: 2011년 6월 3일 (금) ~ 9월 4일 (일)

공 연 장: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출    연: 윤현민 정동화 송상은 송영창 이미라 정재성 이주영 김이삭 이진규 최재림 문진아 전성우

김성일 유주혜 김경하 황호진 이두리 이지호 고수연 강은애 김민지 고은성 윤희욱

제    작: ㈜ 뮤지컬해븐

홈페이지:
www.springawakening.co.kr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