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종잣돈 500만원으로 큰돈 벌려면 이런 종목을 매수해 보자!

지난해부터 남들보다 한발 앞선 산업의 패러다임을 연구하여, 시장 상황에 딱 맞는 수많은 대박주를 발굴해 온 필자가 천하를 뒤엎을 메가톤급 대박 기대주를 다급히 추천하는 바이다.


지금은 외인들의 변동적인 포지션으로 2000포인트를 중심으로 주가 변동성이 상당히 심한데 중동의 정치불안에 따른 국제유가의 수급불안, 중국의 질적 성장에 의한 경제목표율 하향조정 그리고 세계적인 인플레이션에 따른 각국정부의 금리인상에 따라 시장의 변동성이 상당히 심한 구간이다.


따라서 불확실성이 항상 잔존하고 있는 시장이지만, 역으로 지금은 폭등주 잡기가 상당히 쉬운 구간이다. 대형주들이 주춤하면 당연히 소형주들이 판을 치고 있는게 당연한 일이다. 따라서 시장의 이슈와 개별재료를 보유한 종목 하나만 잘 잡으면 단기간 수십~수백%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장이다.


여기에 절대세력(기관, 외국인, 큰손, 슈퍼개미 등)이 개입된 종목을 선별하여 선취매만 해 둔다면 대박을 손에 쥐는 것은 쉽다. 지금은 절대 어렵게 매매할 시기도, 구간도 아니다.


필자의 금일 추천주는 기본적으로 실적과 미래성장성을 확보한 기업이 강력한 테마에 합류해, 빅뱅 즉 대폭발이 시작될 종목으로, 현 시점에서 알토란 같은 기업만 골라 간곡히 추천하는 종목으로 이런 종목만 잡아도 안전하게 원하는 만큼의 대박 수익도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 종목이다.


각설하고 오늘 추천주는 지금의 혼란장에서 그 동안 대형주에 가려져 숨 죽이며 기회를 엿보던 소형주로 앞으로 크게 성장할 수 있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실적, 그리고 차트가 살아있는 종목이 강력한 테마에 합류해 대대적인 주가 폭등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즉,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의 초대박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보이며, 금일 추천주에 대한 필자의 소견을 마무리하겠다.


결론적으로 지금까지 대대적인 급등으로 2000포인트 시대를 열어 제친 대형주를 자금이 부족한 관계로 처다만 보았던 암담한 현실을 경험한 투자자라면, 지금 필자가 추천하는 수천원대 종목을 매수해서 보유하면 향후 수만원까지 상승도 도전할 수 있는 실적과 재료를 가지고 있는 기대주이다.


앞으로 대대적인 시세를 줄 것으로 판단되어 강력히 추천 드리는 종목인 만큼 필사즉생의 진검승부의 각오로 이 종목을 매수해서 2011년 올해 주식으로 쌓인 근심과 걱정을 모두 날려 버리고, 큰 돈을 벌어서 황금같은 제2의 인생을 살아가기 바라는 마음 간절할 뿐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큐리어스/유아이에너지/에스에너지/H&H/원익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