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맞춤형 랩어카운트>동양종합금융증권, 환매 수수료 없고…입출금 자유자재
MY W Synergy 자문형랩(창의+쿼드)
동양종합금융증권이 새롭게 출시한 ‘MY W Synergy 자문형랩(창의+쿼드)’는 2개 자문사로부터 투자자문을 받아 운용하는 신개념 자문형 랩어카운트다.

이 상품은 대형주 및 성장주 투자에 검증된 운용능력을 보유한 창의투자자문과 중소형주의 종목발굴 능력과 심층적인 리서치 역량이 강점인 쿼드투자자문의 복수 자문사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한다. 대형주의 안정성과 중소형 가치주의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함으로써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시장환경에 따라 대형주와 중소형주의 투자비중을 탄력적으로 조절하면서 시장국면별 다양한 전략을 통해 운용의 안정성을 높인다. 2개 자문사와 동양종금증권 간 별도 정기 운용협의체를 구성해 계량적 종목선택 기준에 근거한 체계적인 투자의사 결정으로 운용의 시너지 창출을 도모한다.

이 상품의 최소 가입금액은 5000만원이다. 랩수수료는 금액 구간별로 연 1.4%~연 3%를 분기별 후취한다. 또 가입과 해지가 자유로워 운용 개시 이후 별도의 수수료 없이 중도환매할 수 있으며, 중도 입출금도 가능하다. 자문형랩 고객에 대한 사후 관리 서비스도 강화했다. ‘MY W Synergy 자문형랩(창의+쿼드)’을 포함한 모든 자문형랩 가입 고객에게 자문사의 ‘전월 운용 Review와 향후 운용전략’ 자료를 e-메일을 통해 제공한다. 

안상미 기자/ hu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