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400% 폭등 기록! 연휴 직후 이 종목에서 터진다.

 연휴 끝나자마자 수 천% 폭등까지 내다 볼 종목이 출몰해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공개하고자 한다. 워낙 곧바로 폭등하려 하니 따로 공개할 시간이 없어 오늘 곧바로 제시하는 것이다. 정말 엄청난 운이다. 5년에 한번 볼까 말까 할 정도로 엄청난 폭등이 터질 종목이 아예 연휴 끝나자마자 시세 분출이 시작되니 한꺼번에 포트를 폭등주로 바꿀 절호의 찬스가 생긴 것이다.


이런 경우는 필자에게 5년 전 딱 한번 있었다. 당시 이건 무조건 수 천%다고 확신한 종목이 발굴되었는데 17000원에서 무려 40만원까지 폭등했다. 당시 종목은 동양제철화학 그러니까 지금의 OCI였다. 2400%가 각각 터져 말 그대로 종목 하나로 팔자를 고쳤다 싶은 고객이 수두룩 하게 나왔다.


오늘 이 종목은 이 이상의 폭등이 무조건 터질 것 같다. 초단기 시세가 무섭게 터질 것 같고 조금 더 길게 두면 그야말로 초 대박이 터지게 될 종목이다. 국내 현대 기아차는 물론 일본의 토요다에 미국의 GM 등 전세계 모든 자동차사에서 전차종에 도입하기 시작하는 시스템의 국내 유일한 생산 업체다. 연간 규모만 당장 100조원에 이르는 막대한 규모의 신규 시장을 이미 선점하면서 기록적인 실적 폭등이 터지고 있다. 특히 중국과 일본에서는 아예 동사의 지분을 사 들이거나 생산 제품을 통으로 달라고 요구할 정도다.


여기에 전세계 최초로 기능성 핵심 부품 개발에 성공하면서 수 백조 시장을 흔들기 시작하고 있다. 이 재료의 위력을 투자자가 인식하기 힘들 것 같아 예를 들면 동해바다에서 사우디 수준의 유전이 발견된 것과 견줄 정도의 엄청난 재료다. 특히 양상 능력 최대인 미국 기업보다 원자가 압도적으로 높아 향 후 국내 기업이 세계 시장을 석권하는 엄청난 재료가 터질 것이 확실해 보인다.


무조건 오늘 정보는 수익에 연결해야 한다. 보통 수익이 터질 정보가 아니다. 특히 단 한번에 이렇게 폭등이 터질 종목을 휴일에 알려주는 것은 필자가 단언하건데 수 년 안에 다시 보기 힘들 것이다. 어설픈 종목에 물려있지 말고 이 종목들로 빨리 이동해 폭등 시세를 만끽하기 바란다.


[첫째, 기록적인 폭등을 한다! 단 한번의 기회를 잡아라!]
언제 필자가 한번이라도 휴일에 이렇게 종목을 공개한적이 있던가? 오늘은 특별한 날이다. 연휴 끝나자마자 그 것도 수 년 이내 증시의 온갖 폭등 기록을 죄다 갈아 치울 급등주가 터진다. 현재 주가는 형편없이 낮은 주가다. 그러나 폭등이 시작되면 가볍게 수 백% 수익은 간단하게 터질 종목 둘 이다. 무조건 오늘의 기회를 잡기 바란다. 5년 이내 이런 기회는 다시 안 온다.


[둘째, 해외에서 더 난리가 났다. 물량조차 나올지 의문이다.]
두 종목 모두 해외에서 더 난리가 났다. 연간 100조원 이상 되는 신기술 적용 분야 국내 유일한 상장사다. 이미 현대차 그룹 등 국내 기업들 공급을 석권했음은 물론 미국과 심지어 중국 일본에서까지 동사의 제품을 확보하기 위해 혈안이 되어있다. 특히 세계 단 두 곳에서만 생산이 가능한 원재료 기술 확보에 성공했다. 차세대 한국 산업 전체의 먹거리를 이 기업이 해결한 것과 다름이 없다. 업계는 물론 산업계 전체가 쇼크에 빠졌다. 세력들의 매집은 이미 끝났음은 물론 폭등 시세의 규모는 깜짝 놀라운 수준이 될 것이다.


오늘 기회는 다시 없을 찬스다. 반드시 오늘의 기회를 활용하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엔알디/시그네틱스/온미디어/세운메디칼/코라오홀딩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