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특징주] 1월 셋째 주 상승률 TOP 10

◆ 금주 최대 상승종목은 아가방컴퍼니 31.60% 급등!
혜인 : 종합건설기계 및 에너지 전문기업 혜인이 몰리브덴 본격 개발 착수 소식에 이번 주 이틀 연속 상한가를 기록했다. 혜인은 19일 자회사 혜인자원을 통해 경북 울진에 위치한 몰리브덴 광산의 본격적인 채굴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몰리브덴은 최근 정부가 추진중인 자원개발사업의 핵심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희귀금속이다.


톱텍 : 삼성전자 주가가 19일 사상 최초로 장중 100만원을 돌파하면서 관련 부품업체도 덩달아 휘파람을 불었다. 톱텍, 아토, 네패스, 인탑스 등 삼성전자에 반도체 부품 등을 납품하는 업체들은 주가가 일제히 올랐다. 이들 중 톱텍은 삼성전자와 108억원 규모의 LCD 제조설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공시했다.

 


넥센타이어 : 정부의 물가안정대책으로 최근 하락세를 이어간 넥센타이어가 이번 주 4일 연속 상승했다. 전문가들의 낙폭이 지나치다는 의견이 힘을 얻으며 반등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한국모바일인터넷(KMI)이 유일하게 제4 이통 사업신청서를 접수한 것으로 알려지며 관련업체인 이엔쓰리와 자티전자가 금주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또한 우리나라 사출성형기 분야 최강자인 우진세렉스가 올해 예상매출을 1,525억원으로 발표하며 큰 폭으로 올랐다.


◆ 스탁론 활용법 - 연 7.5% 금리,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
팍스넷은 신규 매수자 또는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기존 투자자들이 더 많은 투자금으로 주식시장에 참여할 수 있는 주식매입자금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투자자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종목의 평가금액이나 유보금보다 최대 300%의 자금을 실시간으로 입금받아서 총 4배까지 관심종목을 여유있게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팍스넷에서는 한국투자증권, 동양종합금융증권, 우리투자증권 등 총 6개의 메이저 증권사와 직접 제휴를 맺어 주식 투자자들에게 스탁론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연 7.5%(취급수수료 2%) 금리는 천만원 대출시 하루 이자비용이 2,055원밖에 발생하지 않으며, 월 0.7%이상의 수익을 내면 이자비용을 커버할 수 있어 레버리지 투자를 고려하는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연장수수료와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서 저렴한 비용으로 큰 금액을 투자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에게 안성맞춤이며, 한 종목에 100% 집중 투자할 수 있는 상품도 갖추고 있어 이용자의 투자 성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고 한다.


◆ 스탁론 이용 방법
스탁론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바로 온라인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스탁론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분이나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고 싶은 투자자라면 1644-4714로 연락하면 전문 상담원에게 대출과 상관없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biz.heraldm.com/Kosdaq/CP/stockLoan.jsp

 
[No.1 증권포털 팍스넷] 01월 21일 종목검색 랭킹 50
코코, 하이닉스, 엔알디, 한성기업, 아가방컴퍼니, 대한전선, 삼성전자, 셀트리온, 현대건설, 조아제약, STX조선, 한전산업, LG디스플, POSCO, 에스엔유, 제이콤, 제이튠엔터, 차바이오앤, 삼성중공업, 기아차, 씨모텍, 두산엔진, STX, 대우증권, SK이노베, KT, 인피니트헬, 글로웍스, CJ씨푸드, CT&T, 대우조선해양, 온미디어, 와이즈파워, 온세텔레콤, 두산중공업, 알앤엘바이오, 우리금융, 삼성테크윈, 테라리소스, 대우차판매, 한국전력, 한솔제지, LG화학, 젬백스, 중외신약, 이니시스, 아미노로직스, 삼성물산, SSCP, 대아티아이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