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PER 5배” 새해 벽두 500% 폭등 터질 초저평가주!

2011년 새해 초 필자는 반드시 대박 터질 종목을 들고 왔다!


최근 엄청난 기업가치와 호재에 놀란 시중에 풀린 거대자금까지 매일 속속 몰려들어 바닥에서부터 제대로 된 고수익을 맛 볼 수 있을 종목이다.


최근 필자가 추천 후 대박을 터뜨리고 있는 코코, 코엔텍, 톱텍처럼 특급 재료가 시장에 노출됨과 동시에 수급이 수반되며 이 종목을 미리 선취매한 투자자의 계좌수익이 눈덩이처럼 불어 날 것이다.


“김동환소장”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소장]


동사는 “상상초월의 성장가치 + 초특급자회사 + 시가총액 수백억대의 초저평가” 등 대박의 3박자가 한껏 어우러져 급등에너지가 응집된 신 황제주로써, 주식인생에서 몇 번 오지 않는 큰 돈 벌 수 있는 운명적인 기회임을 강조한다.


정부의 모바일 인터넷산업 육성책에 따라 막대한 수혜를 받을 종목이다. 테마뿐만 아니라, 정부 수혜까지 겹치면 주가가 어디까지 폭발할지 도저히 감이 안 잡힐 정도다. 


과거 인터넷혁명으로 수백 배의 상승을 보인 전설의 새롬기술도 초창기에는 주목 받지 못했다는 점에서 흡사하며 올해 곧 상장될 자회사의 성장가치까지 부각되면 덩달아 주가는 미친 듯이 수 십 배 치솟을 것이다.


“사상 최대의 실적이 눈앞에서 벌어질 것이지만 수급에 따른 조정으로 그 동안 시세를 전혀 내지 못한 종목이다.”


오랜 횡보구조로 수급은 이미 완벽하게 조절을 되었다는 점을 강조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장성과 재료를 수반한 동사야말로 향후 수 십 배에 달하는 수익창출과 성장은 물론, 올해 최고의 대박주가 유력한 종목이다.


뜨거운 급등테마가 진행되고 있으며 모바일 인터넷 테마주들이 시장을 달구고 있지만 기존의 대장주를 능가하는 특급재료와 새로운 아이템으로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숨겨진 극강의 스마트폰 수혜주라고 보면 된다.


강력한 돌풍을 몰고 오며 시장에 대파란을 일으킬 초대형 승부주라 단연코 말하고 싶다. 그 동안 뒷북 투자로 제대로 된 수익을 거두지 못한 투자자들은 이 종목 하나로 올해 1년 주식 농사를 끝내기를 바란다.


첫째, 스마트폰 IT신기술로 비약적인 성장! 2011년 급등세는 이 종목에서 반드시 터진다!


갤럭시S, 아이폰4 등 스마트폰 보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갤럭시 탭과 아이패드 등의 시장 진입으로 모바일웹 활성화가 폭발적으로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이제 관련서비스를 제공하는 동 종목은 독보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폭발적인 성장국면에 진입하고 있다.


엄청난 기업가치와 초대형 호재 등의 초특급 재료가 줄줄이 대기하고 있기 때문에 곧 크게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급등의 개연성이 농후한 상황으로써 여러분의 물량확보가 시급한 종목이다.


둘째, 모바일 1위의 기술력의 숨겨진 자회사 공모재료 부각!


모바일 인터넷 시장 1위의 기술력과 10년 연속 흑자와 엄청난 매출성장을 이뤄온 자회사의 모바일 핵심기술력으로 인한 고마진 매출이 폭증하며 시장을 장악해나가고 있으며, 동자회사는 올해 코스닥 상장이 예정되어 있어 자회사 실적과 공모재료로 인한 엄청난 수익성이 부각될 절호의 시점이다.


셋째, 500% 폭등해도 할 말 없는 극심한 저평가 구간!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콘텐츠가 상용화 되고 있는데 자회사의 핵심 콘텐츠로 인해 또 다른 시장이 창출되며 매출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스마트폰의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비약적인 성장이 기대된다.


지난 2010년 실적을 기준으로 PER은 6.7배로 낮은 데에다가, 올해 추정실적으로 보아 per 5.4배로 더욱 낮아질 전망으로 혹독하게 저평가 구간에 놓여 있다.


넷째, 지금부터 스마트폰 후속주자는 무조건 이 종목이다!


최근 스마트폰 수혜주인 모바일 인터넷 테마주들이 급등시세를 연출 중이지만 동사는 핵심 기술력으로 관련테마의 주역이 될 것인데, 이러한 사실이 시장 전면에 부각되는 순간 물량 없는 급등시세가 확실하기에 차기 대장주 무조건 이종목이 될 수 밖에 없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단기 급등이 나올 자리이니 절대 소리 소문내지 말고 혼자만 매수하기 바란다. 개미들이 많이 모이면 수급이 꼬일 수 있다. 쪽박주를 매수할 것인가 대박주를 매수할 것인가? 오늘이 선택의 기로에 선 중요한 날이다. 시간이 별로 없다. 기회는 순간임을 명심하라.


“김동환소장”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소장]


필자는 재료노출의 우려로 단, 3일간만 공개하오니 필자를 믿고 반드시 청취하시어 대박의 기쁨을 만끽하시길 바란다.


★오늘의 추천주★ 1월 큰 돈 벌려면 1,000%↑ 폭등임박 극비세력주를 잡아야 한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214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케이디씨, 대구도시가스, 성융광전투자, 한국선재, 유비케어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보도자료 online@heraldcorp.com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기업 보도자료로 헤럴드경제 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