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중요한 스펙은 영어일 것이다. 나이를 불문하고 많은 직장인과 대학생들은 지금도 승진과 취업을 위해 매일 늦은 시간까지 영어에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과 투자에도 어려운 영어의 문턱을 넘기란 보통 일이 아니다. 한편 요즘 기업들은 토익이나 토플 외에도 실전에 바로 투입할 수 있는 회화 능력을 갖춘 인재까지 선호하고 있어 취업 준비생이나 대학생들의 고민은 나날이 늘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글로벌 교육그룹의 소장이자, 스타 영어강사인 문단열 강사가 기초영어회화 강의인 ‘잉글리쉬 플라이하이’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27년 경력을 자랑하는 문단열 강사의 ‘EBS어학 잉글리쉬 플라이 하이’ 강의는 기초를 중요시한 왕초보 1단계부터 외국인과 토론도 가능한 8단계까지 구성되어 있는 기초영어회화 강의로 개개인의 레벨에 따른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고 단순 반복이 아니라 쉽게 이해하고 말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학생들을 위한 왕초보 강좌 패키지 가격을 80%까지 할인하고 있어 학생들도 부담 없는 수강이 가능하다.
잉글리쉬 플라이하이 대표강사 문단열은 외국인과의 대화가 어렵거나 영어회화 때문에 고민하고 힘겨워한다면 기초부터 다른 ‘잉글리쉬 플라이하이가’ 출발이자 좋은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잉글리쉬 플라이 하이 강좌에 대한 수강은 EBS어학 홈페이지( http://www.ebs.co.kr/language/package/beginner/flyhigh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