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스로 인해 마스크와 손 세정제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실정이다. 이럴 때 일수록 개인위생에 힘을 쏟는 것이 중요하지만 청소를 하더라도 눈에 보이지 않은 세균과 곰팡이 균들은 있기 마련이며, 이러한 균들은 알레르기, 천식, 아토피, 피로감, 현기증, 두통 등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고 있다.
이러한 걱정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청결한 집에 살기를 원한다면 청소전문업체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보통 집청소업체를 이용하는 경우는 입주청소나 이사청소를 할 때이지만, 평소에도 병원균을 99.9% 제거해주는 피톤치드 살균케어 서비스를 받아 새집증후군, 헌집증후군에서 멀어질 것을 추천한다.
최근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청소 덕에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청소전문업체가 있어 화제이다. 바로 생생정보, 아침뉴스타임 등에 소개된 바 있는 이사청소전문업체 클린앤제이이다.
이사청소, 입주청소 전문업체 클린앤제이 수원직영점에 거주청소를 맡긴 구수민 (가명, 40세)씨는 “30년 이상 된 아파트라 시설 자체도 노화되었고 베란다, 화장실 천장, 창틀 부분에 먼지와 찌든 때가 심했다. 그러나 클린앤제이에 아파트청소를 맡긴 후 집에서 나던 냄새가 바로 없어졌고 별도의 인테리어 없이도 집이 말끔해졌다”며 큰 만족감을 표했다.
KBS 협력업체이자 전국에 여러 직영점을 가지고 있는 집청소업체 ‘클린앤제이’는 한 팀당 하루 한 집만 서비스하고 있어 집중관리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일주일 이내에 언제든 무상 A/S를 해주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작업완료 1시간 전에 고객에게 현장 확인을 받는 후불제로 운영하고 있어 입주청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다.
자세한 상담문의는 클린앤제이 홈페이지( http://cleannj.co.kr/ )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