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핑구잉글리쉬, 사전가맹 특별행사 진행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영어교육 전문회사 링구아폰그룹 (Linguaphone Group)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영ㆍ유아 영어 교육 프로그램 ‘핑구잉글리쉬’가 한국 공식 출범을 기념해 ‘사전 가맹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사전 가맹하는 사업자에게는 가맹비의 30%를 할인해주고 300만원 상당의 초도 물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링구아폰그룹 본사와 캠브리지 대학교 평가센터의 견학 및 해외 연수, 3박 4일간 영어로 진행되는 핑구잉글리쉬 교사 훈련(2인)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해외 전문가 초청 영유아 영어교육 세미나 5인 무료 참여 기회도 부여한다.

핑구잉글리쉬와 사전 가맹 특별 행사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한국 독점 운영사인 글로링크에듀케이션 홈페이지(www.glolinkeducation.com) 또는 전화(02-502-8898)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핑구잉글리쉬는 유치원 영ㆍ유아 교육에 맞춘 3단계 레벨의 미국식 영어 교육 프로그램이다. 100개국 160개 채널에서 방영하고 10억명 이상이 시청한 TV 애니메이션 핑구(Pingu)를 기반으로 재미있고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만든 전문 언어 교육 과정이다.

핑구잉글리쉬는 선생님들을 위해 체계적이고 풍성한 자료를 제공하는 유치원생들에 최적화된 교육 시스템이다. 졸업과 함께 캠브리지대학교의 최종 영어 인증(Cambridge YLE Starters)을 받게 되며 해당 인증은 135개국에서 인정된다 .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