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달시장 1위 솔라루체,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국내 LED조명 선두기업 솔라루체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조달시장 매출 1위를 기록한 솔라루체는 이번 엑스포를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의 실외등 라인업도 새롭게 선보인다.

주요 전시 품목으로 공장과 기업에서 사용하는 가로등, 투광등, 고천장등, 보안등, 터널등 등 다양한 산업등이 소개되며 이미 솔라루체의 주력 제품으로 자리잡은 엣지(Edge) 평판조명 시리즈와 램프조명, 직관등 등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솔라루체는 이번 전시회에서 상담형 부스를 마련해 소비자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솔라루체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해외 바이어와 수요기관 관계자가 주요 방문객임을 고려해 컨설팅을 원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며 “관람객들에게는 따뜻한 원두커피와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용일 솔라루체 대표는 “국내 최대 공공조달 전시회인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를 통해 솔라루체의 향상된 실내외등 기술력을 선보일 것”이라며 “이번 전시회는 조달시장에서 두각을 보였던 우수한 제품들이 해외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5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조달청, 중소기업중앙회 등이 함께 주최하는 행사로 올해로 16회를 맞이했다.

지난해 행사에는 177개사의 중소ㆍ벤처 기업이 참가, 총 3만8898명의 관람객이 방문했으며, 올해 역시 LED조명 이외에도 전자통신ㆍ전기, 차량ㆍ기계장치, 건설ㆍ환경, 학교ㆍ사무기기 분야 등의 기술력 높은 벤처 기업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