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여름방학 시즌이 되면 필리핀영어캠프에 보내려는 부모님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관심이 늘어나는 만큼 관련 업체들의 캠프종류도 많아져 선택에 있어서 어려움이 많다.
이에 국민일보 쿠키미디어와 CNK INTERNATIONAL ACADEMY(이하 CNK 어학원)이 주최·운영하는 ‘크리스챤 주니어 영어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여름부터 진행하게 될 본 캠프는 필리핀 클락 할 예정이며, 그에 따른 교육 설명회를 국민일보 1층 코스모 볼륨에서 일반인 대상으로 설명회를 오는 5월 1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찬 주니어 영어캠프’ 설명회에서는 치안이 확보된 필리핀 클락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영어성경을 바탕으로 한 캠프의 특징, 구성, 일정 등을 소개하며 1대1 상담 및 질의응답 시간을 이어갈 예정이다.
설명회는 5월 1일(목) 오후 2시 국민일보 본사 1층 코스모홀에서 열리며, 4월 1일부터 20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는다. 설명회 사전 예약자에게는 화상영어 1주일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설명회 참가 신청은 ‘크리스찬 주니어 영어캠프’ 홈페이지(www.kukmincamp.com) 또는 캠프 전화 상담(02-922-0838)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한편, 국민일보 쿠키미디어와 CNK 어학원이 함께하는 ‘2014 크리스찬 주니어 여름 영어캠프’는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4주 연수의 경우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16일까지, 6주는 7월 20일부터 8월 30일까지 운영한다.
4월 중 조기 캠프 등록을 할 경우 캠프 비용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수학교재가 무료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