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비 공개.. 12시간 만에 460만 뷰 돌파
걸그룹 소녀시대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미스터미스터(Mr.Mr)’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소녀시대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오후 10시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미스터미스터’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했다. ‘미스터미스터’ 뮤직비디오는 공개 12시간만에 유튜브 460만 뷰를 돌파하며 소녀시대의 위력을 보여줬다.

‘미스터미스터’ 뮤직 비디오는 기존의 뮤직비디오들과는 차별화 된 스타일로 국내외 음악 팬들과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 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소녀시대는 미스테리한 분위기 속에서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와 스토리가 돋보이는 색다른 스타일의 뮤직비디오는 기존의 정형화된 형식을 완전히 탈피했다.


이와 함께 간결하면서도 파워풀한 안무 역시 공개됐다. 소녀시대는 ‘소원을 말해봐’,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와 같은 곡에서 짜임새 있는 군무로 주목 받은 바 있다. ‘미스터미스터’에서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매력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 위의 모습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녀시대는 지난달 13일 뮤직비디오 후반부 작업 중 데이터가 파손되는 사고를 겪었다. 이 때문에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 되는 관행과는 달리 선음원 후뮤비라는 파격적인 전략을 내세웠다.

소녀시대의 ‘미스터미스터’ 첫무대는 6일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속보팀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